본문 바로가기

STYLE

#romand

무조건 #소장각 빨강머리롬앤 리미티드 에디션

EDITOR 백민정

2019. 06. 20

다양한 컬러와 선명한 발색으로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메이크업 브랜드 롬앤과 사랑스러운 그녀, 빨강머리 앤이 만났다.

1 #초경량쿠션 제로 쿠션
공기처럼 가벼운 ‘초경량 쿠션’이라는 애칭답게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롱래스팅 효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으며, 적은 양으로도 톤 보정은 물론 잡티, 모공 등이 완벽하게 커버된다.14g 2만5천원.

2 #니트립 #블러징틴트 제로 벨벳 틴트
출시 일주일 만에 SNS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전설의 틴트. 포슬포슬한 제형의 가벼운 벨벳 틴트로, 바르는 순간 포토샵한 듯 블러 효과를 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포근한 제형으로 스머징에도 용이해, 블러+스머징을 합친 ‘블러징 틴트’로 불린다. ‘조이풀’ ‘위티’ ‘피즈’ ‘플레어’ 4가지 컬러에 빨강머리 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토마토레드 컬러 ‘앤셜리’가 추가됐다. 5.5g 1만3천원.

3 #탕후루틴트 쥬시 래스팅 틴트

과즙 컬러감을 머금은 ‘시럽 코팅’으로 입술에 바른 후 시간이 지날수록 광택이 차오른다. 과일에 달콤한 시럽을 바른 뒤 굳혀 만든 탕후루처럼, 착색 없이 오랜 시간 유리알 광택 과즙광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 대추 컬러에서 추출한 컬러 ‘쥬쥬브’, 말린 장미 컬러인 ‘피그피그’, 리치의 컬러를 담은 ‘리치코랄’, 브릭브라운 컬러인 ‘애플브라운’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5.5g 1만3천원.

4 #블러블러셔 베러 댄 치크
자연스러운 혈색처럼 예쁜 볼 컬러를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자연에서 찾은 말린 과일 칩의 컬러감을 그대로 블러셔에 담았다. 고운 입자가 피부에 착 붙어 피부 요철을 없애고, 실리콘으로 코팅한 파우더를 사용해 뭉침 없이 고운 피부결로 정돈할 수 있다. 볼을 발그레한 컬러로 물들일 수 있는 리얼 사과 블러셔 ‘애플칩’과 배의 껍질 색을 연상시키는 누드톤 블러셔 ‘페어칩’ 2가지 컬러가 새로 출시됐다. 4g 1만2천원.

5 #프라이머섀도우 베러 댄 아이즈
매트 제형 3컬러와 글리터 제형 1컬러의 알찬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콤팩트한 패키징으로 휴대성도 강조했다. 한 번 바르면 빠져나올 수 없는 고운 입자가 이 제품의 특징.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의 매트 제형과 습식의 글리터 제형이라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완벽한 밀착력을 선보인다. 빨강머리 앤을 닮은 오렌지 레드빛 사과 컬러 ‘말린애플블라썸’이 추가로 구성됐다. 5.5g 1만8천원.

빨강머리여도 괜찮아

코덕이 사랑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롬앤이 올여름 또 한 번의 재미있는 시도를 이어간다. 오랜 시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소설 속 주인공 빨강머리 앤과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 불행하다 느낄 수 있는 환경 속에서도 본인만의 뚜렷한 자아로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는 빨강머리 앤의 캐릭터에서 그동안 브랜드가 추구해온 아이덴티티의 공통점을 찾았다는 롬앤. 이 세상의 많은 빨강머리 앤들에게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콜래보레이션을 성사시켰다고. 



‘빨강머리롬앤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로 쿠션, 제로 벨벳 틴트, 쥬시 래스팅 틴트, 베러 댄 치크, 베러 댄 아이즈, 비디오테이프 에디션 등 기존 롬앤의 베스트셀러 라인 일부 제품에 빨강머리 앤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새로운 컬러가 추가됐다.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모습과 작품 속 명대사가 보이는 패키지도 예쁘고, 캐릭터가 인쇄된 뉴트로 유리컵, 파우치, 엽서, 포토 카드 등의 굿즈가 증정품으로 구성되니 참고할 것. 빨강머리롬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롬앤 공식 홈페이지에서 6월 1일 선보일 예정이며, 오프라인 H&B 매장인 롭스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문의 롬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