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r.G

민감한 피부에, 진정강한 레드 블레미쉬

#진정강한레드블레미쉬 #민감피부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EDITOR 정애영

2019. 06. 17

요즘같이 기온이 급격히 상승하면 피부 온도 역시 자연스럽게 올라간다. 이때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피부 고민이 발생한다. 열 오른 피부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특급 솔루션을 제안한다.

레드 블레미쉬 크림, 레드 블레미쉬 토너, 레드 블레미쉬 스팟 밤 (왼쪽부터)

레드 블레미쉬 크림, 레드 블레미쉬 토너, 레드 블레미쉬 스팟 밤 (왼쪽부터)

피부 문제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원한다면 이를 위협하는 다양한 요소에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다. 건조함을 자주 느끼는 예민한 피부 등 민감성 피부를 지닌 이들에게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 3종을 추천한다.

진정 순한 수분 토너
레드 블레미쉬 토너

#수분진정닦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는 자연 유래 AHA 성분인 사탕수수 추출물과 BHA 성분인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을 함유해 클렌징 후 잔여물 및 각질을 순하게 정돈해주는 수분 진정 토너다. 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와 수분 공급에 뛰어난 아프리칸 알로에가 만나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피부 자극 적합 테스트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를 비롯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클렌징 후에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열 오른 피부 및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올려두는 ‘쿨링 진정 스킨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300ml 2만9천원.

진정 강한 수분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크림

#진정강한수분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분 진정 크림으로, 촉촉한 젤 크림 제형이 빠르게 흡수돼 부족한 수분을 꽉 채워 지친 피부를 달래준다. 모공을 막지 않는 포뮬러로 여드름성 피부(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완료)도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 성분으로 널리 쓰여온 5가지 병풀(센텔라) 콤플렉스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5-시카 콤플렉스를 비롯한 베타글루칸, 카테킨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고 수분을 공급한다. 아침에는 산뜻한 수분 케어용으로 사용하고, 밤에는 수면팩처럼 여러 번 덧발라 밤 사이 지친 피부를 편하게 잠재워주는 진정 케어용으로 활용한다. 70ml 3만6천원.

집중 진정 스팟 밤
레드 블레미쉬 스팟 밤

#진정밀착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스팟 밤은 눈에 띄는 고민 부위를 잠재우는 집중 진정 스팟 밤으로, 고순도 마데카소사이드와 감초 추출물이 고민 부위를 집중 진정시켜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울긋불긋한 흔적까지 투명한 피부톤으로 집중 케어한다. 피부 자극 적합 테스트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를 비롯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점성이 느껴지는 농축 밤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고민 부위에 쫀쫀하게 밀착 흡수돼 집중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30ml 2만8천원.

기획 이한경 기자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김영화
제작지원&문의 닥터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