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new

6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6. 17

날마다 새로운 성분과 놀라운 기능을 가진 뷰티템이 쏟아지고 있는 요즘, 직접 써본 전문가의 평이 궁금하시죠?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코덕’ 테스트단이 신상 아이템을 써보고 리얼하게 품평했다.

랑콤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420 3.2g 3만7천원대
#에브리데이립스틱 #샤인립스틱

REVIEW
바를 때 은은하게 퍼지는 과일 향에 한 번, 부드러운 발림성에 또 한 번 반했어요. 한동안 매트 립이 트렌드였지만, 올여름엔 반짝반짝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립스틱이 대세죠. 특히 촉촉한 제형의 립스틱에도 컬러를 포기할 수 없다면 이 제품이 딱이에요.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데, 몇 번을 덧바르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레이어링 횟수를 조절하면 조금씩 다른 데일리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텍스처가 가벼워서 덧발라도 뭉치거나 들뜨지 않고, 크림 치크로 사용해도 좋아요. 박수연(메이크업 아티스트)


설화수 진설 아이크림 25ml 27만원
#안티에이징 #적송

REVIEW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에 복령 성분을 더해 눈가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길러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이에요. 무려 6년 연속 아이 & 립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 업그레이드됐다고 해서 무척 궁금했어요. 점성이 거의 없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도톰하게 밀착되고 피부를 감싸주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용량도 많은 편이라 눈가 외에 주름이 신경 쓰이는 곳에 소량씩 발랐는데, 촉촉하고 영양감이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다만 한방 향이 생각보다 강하고 잔향이 오래가서 향에 민감한 분이라면 구매하기 전에 테스트를 먼저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김미희(W DONG-A 스페셜리스트)

끌레드뽀보떼 링클 스무딩 세럼 수프림 20ml 34만5천원대
#수프림링클세럼 #순수레티놀세럼

REVIEW
눈가, 미간, 입가 부위에 자리 잡은 주름을 완화하고 미래의 주름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는 집중 링클 케어 에센스예요. 특허 출원 받은 ‘레티놀 고침투 탄력 유화 기술’로 불안정한 레티놀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침투시킨다고 해서 신기했는데 첫 사용부터 효과가 느껴지네요. 아침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발랐는데, 피부가 눈에 띄게 촉촉해지면서 매끈해진다고 할까요? 바르고 나간 날 피부 정말 좋아 보인다는 말을 들었을 정도로 즉각적인 변화에 놀랐어요. 특히 저는 찡그리는 습관 때문에 요즘 이마에 주름이 잡히기 시작했는데, 꾸준히 집중 사용할 예정이에요. 조수현(W DONG-A 스페셜리스트)

하다라보 고쿠쥰 미셀라 클렌징 워터 330ml 2만3천원
#히알루론산클렌징 #스킨케어클렌저

REVIEW
메이크업 클렌저 중에서 워터 타입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편이에요. 하루에도 몇 번씩 메이크업을 하고 지우는 일을 반복하다 보니 다양한 브랜드의 클렌저를 사용하는데, 이 제품은 수분감이 최고예요. 클렌징 워터의 산뜻함과 오일의 보습력을 동시에 잡은 느낌이랄까요. 사용 후에도 속땅김 없이 피부가 계속 촉촉해서 스킨 대용으로도 좋아요. 세정력도 좋아서 색조 메이크업 잔여물도 싹 지워내더라고요. 속은 수분이 부족해 건조하고 겉은 번들거리는 수부지 타입 피부라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임영지(뷰티 크리에이터)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SPF35 PA++ 15g×2 4만5천원
#PERFECT_FIT #스킨핏파데

REVIEW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화장품 성분을 꼼꼼하게 보는데 보습에 좋은 히알루론산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매화꽃 추출물이 들어 있다고 해서 무척 기대하면서 사용했어요. 촉촉하게 보습감이 있으면서도 밀착력이 굉장히 뛰어나 트러블로 벗겨진 피부까지 진정시켜주고, 들뜬 피부도 완벽하게 커버되더라고요. 쿠션 퍼프가 피부에 닿을 때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데, 더운 여름에 사용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뜨거운 조명 아래 30분~1시간이 지나도 무너짐 없이 촉촉한 윤광 피부 상태가 유지되고 가볍게 발리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올여름 쿠션은 이 제품으로 정했어요. 김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끌레드뽀보떼 랑콤 설화수 하다라보 VD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