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_new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spring wish list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3. 25

봄을 기다린 신제품 소식. 신상 쇼핑 전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뽑은 인기템 리스트를 꼭 참고할 것.

*HIT ITEM은 파우더룸과 여성동아 페이스북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1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 비 실크 SPF34 PA++ 전문 아티스트에게 정교한 테일러링을 받은 듯 내 피부에 꼭 맞게 매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다. 비 글로우, 비 실크 각 30ml 3만8천원. 

2 바비브라운 누드 스웨이드 아이 팔레트 봄기운을 가득 담은 아이 팔레트. 자연스러운 누드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8가지 새로운 컬러와 2가지 베스트 컬러로 구성됐다. 18.45g 9만8천원대. 

3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베스트셀러 수분크림이 출시 13년 만에 업그레이드됐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건조한 환경에서도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오래가고, 2배 더 촉촉하다. 50ml 4만원. 

4 에뛰드하우스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 황금돼지해를 맞아 디즈니 캐릭터와 협업한 컬렉션. 메이크업 제품과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5 슈에무라 NEW RD163 아시아 여성을 위한 레드 립 컬렉션 중 하나인 데일리 레드 RD163. 블루 톤과 옐로 톤의 이상적인 비율로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고 바를 수 있다. 3.4g 3만7천원대. 

6 어딕션 스프링 컬렉션 치크 폴리시 르네상스 시대의 회화에서 풍기는 여신의 순수한 혈색에서 영감을 받았다. 볼을 수채화처럼 은은하게 물들여 자연스럽게 생기를 주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12ml 3만6천원. 

7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틴트 리미티드 컬렉션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인 립 마그넷의 6가지 스프링 리미티드 컬러. 셔벗처럼 매트하게 마무리되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컬러가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3.9ml 4만6천원. 

8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수분을 머금은 청초한 컬러가 내 입술처럼 청순하게 발색되는 데일리 립 케어 아이템.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2.3g 4만2천원대. 

9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투 고 쿠션 엘레간자 리미티드 에디션 스타일리시한 패키지. 아르마니 프리베 쇼의 우아한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바르는 즉시 완벽하게 밀착돼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 상태가 유지된다. 15g 8만9천원대. 

10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고농축 앰플. 화장솜에 적셔 고민 부위에 올려주면 병풀의 진정 기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30ml 1만6천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바비브라운 슈에무라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키엘 어딕션 어퓨 에뛰드하우스 에스쁘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