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riul #beautyfactory

미세먼지 세정 효과 입증!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EDITOR 이나영

2019. 03. 21

좀처럼 대책이 나오지 않는 미세먼지의 공격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바로 꼼꼼한 클렌징. 미세먼지 세정 효과가 입증된 아리얼의 클렌징 삼총사를 소개한다.

최근 미세먼지는 우리 삶을 위협하는 커다란 존재가 됐다. 마스크를 쓰고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것만으로 미세먼지에 완벽히 대비했다고 할 수 있을까? 무엇보다 외부에 자주 노출되는 피부는 모공 깊숙이 미세먼지와 각종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 등이 쌓이기 때문에 외출 후에는 반드시 꼼꼼하게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클렌징 제품은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까다롭게 골라야 한다.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완벽한 세정력은 기본이고,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화학 성분을 배제했는지, 세안 후 유수분 밸런스를 깨트리진 않는지 등 건강한 피부를 위해 철저한 계산이 필요하다.

미세먼지 씻어내는 아리얼 베스트 클렌저

1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특수 미세 클렌징 포뮬러가 미세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주는 클렌징 티슈. 임상 테스트를 통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94% 제거 효과를 입증했으며, 스피드 멜팅 시스템이 지우기 힘든 유성 메이크업도 효과적으로 녹인다. 또 천연 에센셜 오일 함유로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 산뜻한 향기가 아로마 효과를 선사해 상쾌한 클렌징 타임을 선사한다. 15매, 80매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다. 15매 2천원. 80매 8천9백원.

2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
밀도 높고 찰진 더블 버블 시스템과 풍성하고 촉촉한 거품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용해하는 멜팅 버블 포뮬러가 깨끗한 세안을 도와주는 폼 클렌저. 퓨어풀 칵테일의 퓨리파잉 효과와 보습 · 진정 효과로 세안 후 땅김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 직후엔 미세먼지 90% 제거 효과와 모공 청결도 개선에도 효과적이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TEA, 탤크, 미네랄 오일, 인공색소, 인공향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 150ml 1만2천원.

3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
반투명 컬러의 부드럽고 촉촉한 고마주 타입 필링젤. 각질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꼼꼼하면서도 부드럽게 제거하며, 친수성의 PHA 성분이 수분을 끌어당겨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줘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젖은 상태에서 적당량을 펴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된다. 세안 후에도 피부를 pH5.5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150ml 1만4천원.

Expert’s Pick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폼 클렌징은 한 번의 세안으로도 노폐물이 말끔히 닦이기 때문에 이중 세안이 필요 없어요. 클렌징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아이템이죠.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은 알갱이가 무겁거나 크지 않아 가볍게 러빙하면 알갱이들이 녹아내려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피부 자극이 적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수연




클렌징 제품은 피부의 유수분을 과도하게 제거해 사용 후 피부가 땅기고 건조해질 때가 많은데,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라인은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이 만족스러웠어요. 매일 사용해도 부담없는 제품이죠. 특히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는 휴대하기 좋아 출장 시 반드시 챙기는 아이템이랍니다. 여성동아 뷰티 에디터 최은초롱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문의 뷰티팩토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