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Alba

이제 1일 10팩, 뿌리는 마스크팩으로 간편하게 케어해요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

EDITOR 백민정

2019. 01. 14

기다렸다! 뿌리는 마스크팩

#귀차니즘필수템 #신박뷰티템
 #뿌리는마스크팩 #skinbooster #1일10팩

#귀차니즘필수템 #신박뷰티템 #뿌리는마스크팩 #skinbooster #1일10팩

시간을 초 단위로 쪼개며 살아가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재미있는 뷰티템은 모든 화장품 브랜드의 숙제. 그런데 아무리 기억을 더듬어도 이런 ‘신박한’ 아이템은 처음이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감탄하게 하는 아이템이 바로 달바의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다. 

미스트의 모습을 한 이 제품의 애칭은 ‘뿌리는 마스크팩’. 마른 얼굴에 여러 번 분사하면 수분 텍스처가 점차 쫀득한 점성이 있는 겔 포뮬러 형태로 변한다. 재미있는 것은 이 내용물이 피부에 착 붙어 출근 준비를 하면서 왔다 갔다 하거나 심지어 샤워를 해도 절대 흘러내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마음에 드는 것은 닦아내지 않고 흡수시키면 된다는 것. 덕분에 아침에 물세안 후, 샤워하는 동안, 자기 직전, TV 보다가도,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다. 일정 시간 후 떼어내거나 닦아내야 하는 마스크팩에 비하면 그야말로 간편함의 끝판왕이다. 

겔 형태의 텍스처에는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인 ‘HA Complex’와 과일 추출물, 흑미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성분들은 건조 · 각질 등 겨울철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뿐 아니라 거칠고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준다.

100ml 2만9천8백원.

100ml 2만9천8백원.

“마감 때는 수면 부족과 스트레스 등으로 피부 상태가 엉망이 되곤 하죠. 출근 전이나 퇴근 후에 느긋하게 마스크팩을 붙이는 시간은 상상도 할 수 없어요. 그래서 이 제품은 여태껏 사용했던 어떤 고가의 뷰티 아이템보다 매력적이에요. 편하고 효과도 좋거든요. 분사력이 강력해서 샤워할 때 얼굴에 칙칙 뿌린 후 흡수만 시키면 끝! 세안 후에도 피부 땅김이 없고, 피부톤도 확실히 맑아져요.” _여성동아 뷰티 에디터 정세영

HOW TO USE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이렇게 활용하세요!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는 1분이 아까운 바쁜 아침, 시간은 아끼고 화장발은 살리는 콘셉트로 출시된 제품.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눈가를 피한 마른 얼굴에 10~20cm 떨어져 분사한 뒤 잘 흡수시켜주면 끝. 밀착력 좋고 촉촉한 겔 텍스처로 마스크를 얼굴에 뿌린 뒤 서 있거나 움직여도 흘러내리지 않는다. 이 제품은 모닝 마스크, 수면팩, 스킨케어 전 수분 부스터, 보디 미스트, 파운데이션과 섞어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문의 달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