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steadyseller #cosmetics

누가 써도. 또 써도. 즉각적. 스테디셀링 뷰티템의 비밀

EDITOR 정세영 기자

입력 2018.12.24 17:00:01

신제품의 홍수와 과장 광고 속에서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아 브랜드를 ‘먹여 살리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화장품을 소개한다.
누가 써도. 또 써도. 즉각적. 스테디셀링 뷰티템의 비밀
1. 나스 블러쉬 오르가즘 #골든 쉬머 피치 핑크 
전 세계에서 1분마다 2개 이상 판매되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발색력과 안정된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잘 팔리는 상품. 피치 핑크와 골드 시머 펄의 환상적인 조화로 밝은 피부에는 부드럽고 발그레한 컬러를, 어두운 톤에는 따뜻한 골드 시머 빛을 선사한다. 지속력, 발색력, 밀착력이 좋아 오랜시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4.8g 4만원.

2.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년 동안 헤어 오일 분야 판매 1위를 지켜왔다. 전 세계적으로 아르간오일 붐을 일으킨 제품으로,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오일을 주원료로 하며 샴푸, 염색, 펌 등 화학 물질에 의해 손상된 모발의 재생을 돕는다. 풍부한 항산화 물질과 지방산, 비타민, 단백질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소량만 사용해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는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125ml 5만5천원.

3.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 등 복합적인 피부 노화를 개선해주는 멀티 크림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스테디셀러로 올라섰다. 2006년 출시 후 누적 판매 2백만 개를 돌파한 브랜드 내 효자 상품으로 재구매율 1위를 자랑한다.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해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하며, 처짐과 꺼짐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균형까지 케어한다. 50ml 10만원대.

4.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이니스프리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매년 각종 뷰티 어워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요인은 제조 3개월 이내의 제품만 판매한다는 ‘Fresh Product’ 제도를 적용했기 때문. 함유된 16가지 아미노산과 3.5배 고농축된 뷰티 그린티 성분이 말라버린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80ml 2만4천원.

5.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SK-II 글로벌 모델인 탕웨이의 무한한 신뢰와 애정을 받고 있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출시 후 38년이 넘은 지금까지 성분을 단 한 번도 바꾸지 않고도 브랜드 내에서 베스트 & 스테디셀러를 유지 중이다. 이 제품은 SK-II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 원액을 90% 이상 함유했다. 피테라는 수년간 3백50여 종의 효모를 연구해 탄생한 자연 발효 대사액.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등 50여 가지 미세 영양 성분으로 구성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데 효과적이다. 160ml 19만원대.

6. DHC 딥 클렌징 오일 
2002년 국내 출시 후 16년 연속 재구매율 1위에 오른 제품이다. 올리브오일 종주국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역에서 자연 재배한 올리브오일로 만들어 메이크업과 피지, 노폐물, 묵은 각질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한다. 주성분인 올리브오일에 함유된 필수 지방산과 비타민 E가 피부 외벽에 자연 보호막을 형성, 저자극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재구매율로 이어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70ml 1만5천원.

7.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4초에 1개씩 팔리는 글로벌 NO.1 핸드크림으로, 약 24년간 전 세계 록시땅 매장 내 판매 1위를 고수하고 있다. 풍부한 시어버터가 20% 함유돼 보습력이 풍부하고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 허니 · 스위트 · 아몬드 추출물과 마시멜로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특히 부드러운 촉감과 지속력이 호평받으면서 꾸준히 소비자들이 찾는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150ml 3만8천원.

8.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2013년 세계 피겨스케이팅 선수권 대회에서 김연아가 바르는 모습이 포착돼 ‘김연아 립스틱’으로 유명해진 제품이다. 김연아 덕분에 하루 3천 개 이상 판매되며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브랜드 단일 품목으로 최대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그 명성이 지금까지 이어지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메이크업과 립 케어 모두 가능한 멀티 립밤으로, 망고버터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돼 수분감을 24시간 지속시킨다. 3.5g 4만1천원대.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나스 디올 록시땅 모로칸오일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DHC SK-II


여성동아 2018년 12월 660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