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윤스타의 이미지 메이크업

일과 뷰티 다 잡은 능력자 크리에이터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12. 24

스피치 강사로 일하면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윤스타. 날마다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드는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과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스킨케어템을 친구들에게 공개한다.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윤스타’


스피치 강사 일을 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에게 비치는 내 이미지를 관리하는 방법이 항상 고민이었다. 그래서 메이크업  패션 분야에 관심이 많았고, 내가 알고 있는 것은 공유하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유튜브를 시작했다.

1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신기한 헤어 트리트먼트. 샴푸 후 젖은 모발에 칙칙 뿌리기만 하면 된다. 염색을 자주 해서 모발이 잘 엉키는데 트리트먼트를 뿌리고 빗으면 고통 없이 쓱쓱 빗질을 할 수 있다. 200ml 2만4천원. 

2 김정문알로에 라센스 로에 큐어인텐시브 2X크림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바세린 타입 크림인데,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하거나 손상된 부위에 바르면 피부 보호 효과가 있다. 얼굴, 팔, 다리 어느 부위에 발라도 좋다. 특히 자기 전 입술에 도톰하게 바르면 그 어떤 립밤보다 효과가 강력하다. 50g 4만5천원. 

3 설화수 자음생 에센스 농축된 인삼의 잎, 줄기 추출물을 담은 에센스.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에 효과적이다. 바르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매끈해지는 느낌이 든다. 365일 화장대에 없으면 안 될 필수 아이템. 50ml 20만원대. 

4 라네즈 크림 스킨 가을  겨울에 쓰기 좋은 촉촉한 스킨. 크림 한 통을 다 넣은 스킨으로도 유명한데 사용해보면 확실히 피부가 속부터 촉촉해지는 느낌을 받는다. 겨울이면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속 건조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150ml 2만8천원. 



5 맥 스튜디오 퍼펙트 쿠션 SPF50 PA++ 쿠션 팩트는 수정 화장용으로만 사용했는데, 이 제품을 만나고 완전히 생각이 바뀌었다. 가볍게 발리지만 커버력이 뛰어나고 화사한 컬러가 무척 매력적이다. 12g×2 6만원대. 

6 헤라 센슈얼 틴트 #325 퓨어레드 바르는 순간 얼굴에 형광등이 탁 켜진 듯 화사해지는 맑은 레드 컬러 틴트. 발색이 뛰어나고 끈적임도 없어서 자주 손이 가는 아이템이다. 5g 3만5천원대. 

7 로라메르시에 매트 아이 컬러 진저 웜톤 아이섀도로 너무나 유명한 제품. 볼 때보다 피부에 얹었을 때 피부색과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더 예쁜 색이 올라온다. 수백 개의 아이섀도를 가지고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데일리 아이섀도는 오직 로라메르시에 진저다. 2.6g 3만5천원. 

 유튜브/윤스타, 구독자 5만 명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김정문알로에 라네즈 설화수 헤라 로라메르시에 맥 힐링버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