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나를 잘 아는 친구 같은 크리에이터 연우의 추천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10. 15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연우’


뷰티 인플루언서 분야에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다. 대학 입학 후 전문적인 활동을 위해 메이크업 아카데미도 졸업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뷰티 콘텐츠를 주로 다루지만, 여행, 일상과 패션 콘텐츠도 담고 있다.


SNS 채널로 패션, 뷰티, 취미, 일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전하는 크리에이터 연우. 구독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옆집 사는 친구 같은 크리에이터로 남고 싶다는 '연우'가 인정하는 엄지척 뷰티템을 소개한다.

1 닥터자르트 더 메이크업 듀얼 핏 팩트 SPF40 PA++ 세미 매트 텍스처로 다크닝도 없고 지속력이 정말 좋다. 모공 끼임이나 들뜸 현상 없이 피부 요철까지 쫀쫀하고 매끈하게 커버한다. 16g 3만7천원. 

2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건성피부에 특히 추천하고 싶은 크림. 쫀득한 텍스처지만 유분감이 겉돌지 않고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40ml 2만2천원. 

3 3CE 무드 레시피 페이스 블러쉬 #누드피치 은은하고 부드러운 누드 피치는 그야말로 요즘 딱 어울리는 컬러. 실키한 텍스처가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5.5g 1만7천원. 



4 앰플엔 VC샷 산소필 집에서 간단하게 모공, 피지 케어 할 수 있는 제품. 이 제품으로 일주일에 두 세 번씩 꾸준히 관리만 해도 피부과 시술 받은 것처럼 피지나 블랙헤드 관리를 할 수 있다. 1제 7g+2제 7g 3천원. 

5 메이블린뉴욕 핏미 파우더팩트 포슬린 투명 파우더나 유분을 잡는 노세범 파우더의 부족한 톤업 기능을 채워주는 아이템. 일반 퍼프보다는 스펀지를 이용해 바르면 더욱 고르고 얇게 바를 수 있다. 8.5g 1만8천원. 

6 어퓨 과즙팡 틴트 무심결에 무화과 & 미안해 화플럼 글로시한 텍스처의 립 틴트는 보통 광택이 금방 죽거나 발색이 정말 약했는데, 이 제품은 무엇 하나 빠지지 않아서 마음에 든다. 4.5g 7천5백원. 

7 베네피트 브로우 컨투어 프로 브로우 라이트 하나에 총 4가지의 브로 제품이 들어있어서 휴대성도 좋고 완벽한 눈썹을 편하고 쉽게 그릴 수 있다. 0.4g 4만4천원. 

8
벨라몬스터 블레미쉬 케어 솔루션 #깔라만시패드 비타민이 듬뿍 들어있는 깔라만시 패드. 세안 후 부드럽게 닦아낸 뒤,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각질 정돈은 물론 미백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155ml 1만7천원.

●주소 www.youtube.com/channel/UCBmYnmnks3mOqRkgmm_frBA 구독자 12.4만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닥터자르트 메이블린뉴욕 바이오더마 베네피트
벨라몬스터 앰플엔 어퓨 3C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