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sonatural

#깐 달걀 피부 만드는 홈필링 2단계

따끔따끔 깔끔하게 각질 OUT!

EDITOR 백민정

입력 2018.10.04 17:00:01

푸석푸석 거칠고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위한 기본 솔루션은 말할 것도 없이 각질 케어.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따가운 통증에 욕이 나오지만 드라마틱한 효과 때문에 끊을 수가 없다는 쏘내추럴 레드 필 팅글 세럼과, 필링 후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쏘내추럴 5.5 레드 워터 토너를 소개한다.
#깐 달걀 피부 만드는 홈필링 2단계
#매끈모공 #욕세럼 쏘내추럴 레드 필 팅글 세럼

모공 속 묵은 각질을 제거해 깨끗하고 촘촘한 모공으로 케어하는 워시오프 타입 각질 필링 세럼. 거친 피부결과 칙칙한 안색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AHA와 BHA 성분이 따끔따끔한 사용감으로 각질을 제거한다. 또한 아로니아, 라즈베리 등의 베리류 성분이 피부를 생기 있게 관리해 피부톤을 환하게 밝힌다. 35ml 2만8천원.

#저자극_약산성토너 #진정토너쏘내추럴 5.5 레드 워터 토너 

세안이나 필링 후 무너진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추고 겉은 산뜻, 속은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진정 토너. 토너 특유의 붉은빛은 인공색소가 아닌 각종 식물성 추출물에서 나온 것이며,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는 워터 스킨 제형으로,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하거나 화장솜에 적셔 토너 팩으로 사용해도 좋다. 130ml 2만8천원.


가을에 각질 관리가 중요한 이유

계절이 바뀌면 피부는 눈에 띄게 푸석하고 거칠어진다. 여름내 강한 자외선을 견디며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가 환절기 건조한 대기와 만나면서 수분 함량이 큰 폭으로 떨어지기 때문. 건조해진 피부는 각질 문제를 일으킨다. 28일 주기로 떨어져 나가야 할 묵은 각질이 제때 떨어져 나가지 못한 채 쌓이기만 하면서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심하면 피부 트러블까지 일으킨다. 그래서 가을이면 각질 관리가 중요하다. 각질 제거는 주 1~2회, 외부 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아 있는 저녁에 시행한다. 스팀타월로 모공을 연 다음, 클렌징과 함께 각질 제거를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 각질 제거 직후에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회복할 수 있도록 보습을 철저히 해야 피부 손상 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으니 명심할 것.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이지은
문의 쏘내추럴


여성동아 2018년 10월 658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