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tv_crystal #column

스킨 컬러 블라우스의 은밀한 비밀

홈쇼핑 쇼호스트 이수정

입력 2018.07.23 17:00:01

이수정의 대충 빠르게 있어 보이게

스킨 컬러 블라우스의 은밀한 비밀

홈쇼핑 쇼호스트.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여성 의류 부문 연간 매출 1위’를 놓친 적 없는 쇼핑 전문가. 여성들에게 가치와 사치를 구분하는 쇼핑법을 알려주고, 패션보다는 패션 라이프를 제안하려고 한다.


스킨 컬러 블라우스의 은밀한 비밀
옷장 앞에서 블라우스를 선택했다면 그날은 무조건 여자가 되는 겁니다. 더없이 로맨틱한 아이템인 블라우스를 입으면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여인의 향기를 뿜어낼 수 있습니다. 

블라우스는 때로 재킷을 돋보이게도 하고, 재킷을 벗는 순간 바로 주인공이 되어 주목받는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매력이 있답니다. 

2018년 블라우스 트렌드를 살펴보면, 전반적으로 작년보다 더 여성스러워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하는 세련되고 심플한 랩셔츠 스타일이 눈에 많이 띄는데 이런 아이템은 휴가지에 갈 때도 활용도가 높으니 쇼핑할 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 밖에도 풍성한 소매와 러플이 있는 로맨틱한 스타일이 많이 보입니다. 또한 단단하고 형태감이 살아 있는 소재가 새롭게 선보입니다. 물론 투명한 느낌의 시어 톱은 꾸준하게 선보이며 가벼움과 섹시미를 강조합니다. 블라우스를 선택할 때 트렌드를 고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필수 아이템인 몇 가지 컬러의 블라우스를 갖고 있다가 그 매력을 살려 매치하면 스타일링이 쉽고 완벽해집니다. 그럼 세상 쓸모 많은 블라우스들을 소개할게요. 

블라우스의 시작이자 끝, 화이트 

새하얀 블라우스는 청결함과 청순함이 공존하는 아이템으로, 기품 있는 여성스러움은 그 어떤 옷으로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여유로운 디자인이나 타이트한 스타일 모두 평균 이상의 룩을 완성하지요. 특히 스카프나 액세서리 등으로 변화가 쉽고 다양한 재킷과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필수템입니다. 

깊은 인상을 남기는 블랙 블라우스 

차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주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특히 몸매를 드러내는 타이트한 스타일이나, 속살이 살짝 비치는 시스루 소재라면 더 섹시해 보입니다. 하의나 재킷, 가방 등 다른 아이템을 화려하게 매치해도 세련된 코디가 완성되며, 반대로 블랙+블랙으로 입으면 실패율 0%로 세련된 패션 감각의 소유자임을 과시할 수 있답니다. 

하나만으로 충분한 프린트 블라우스 

어디서나 주인공이 되어 눈길을 끌고 싶은 날,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꽃무늬 블라우스는 극도의 여성스러움을, 기하학 프린트는 강한 카리스마를 보여주기에 좋습니다. 단, 프린트 블라우스를 선택했다면 액세서리는 최대한 자제하고 다른 매칭 아이템들도 프린트 중 한 가지 컬러로 선택하여 입는 것이 좋습니다. 과하면 사람이 보이지 않는답니다. 

스킨 컬러 블라우스의 비밀 

블랙이나 화이트 블라우스는 하나쯤 갖고 계시겠지만, 옷장에 차분한 핑크색, 살구색, 핑크 베이지 컬러 등 피부색과 비슷한 계열의 블라우스가 없다면, 이번 시즌에 꼭 하나쯤 쇼핑하길 추천합니다. 은밀한 매력을 엄청나게 많이 갖고 있거든요. 

밝고 은은한 스킨 컬러 블라우스는 섹시할 뿐 아니라 부드럽고 고귀한 이미지를 만들기 때문에 많은 명품 컬렉션에서 꾸준히 선보이며, 대체로 진주나 실크 스카프 등 여성스런 액세서리와 잘 어울립니다. 

한 가지 더, 피부가 창백한 분은 핑크나 피치 계열을 선택하면 얼굴색이 화사하게 살아나는 메이크업 효과도 볼 수 있어요.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REX


여성동아 2018년 7월 655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랜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