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안 보면 손해! 공감 뷰티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6. 21

경쾌한 제스처와 통통 튀는 분위기로 모두가 공감할 만한 메이크업 꿀팁을 전수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 인생템 리스트.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콩슈니’


대학 시절 학비를 벌기 위해서 화장품 매장 아르바이트를 하다 뷰티에 빠졌고, 결국 뷰티 크리에이터라는 직업까지 갖게 됐다. 방송, 강의, 홈쇼핑 진행, 뷰티 서적 집필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1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날씨가 더워지면 모공 프라이머는 필수. 이 제품은 유분은 잡아주면서 다크서클도 가려주고 하이라이터 대용으로도 좋다. 파운데이션 사용 전 바르면 메이크업이 더 오래 지속되고 피부 표현도 더 예쁘게 된다. 22ml 4만4천원. 2 나스 블러쉬 섹스어필 화장대에 없으면 안 되는 블러셔 잇템. 투명하고 은은하게 발색되는 소프트 피치 컬러가 데일리 블러셔로 활용하기에 무난하다. 4.8g 4만원. 3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 워터 파운데이션으로 밀착력과 마무리감이 좋고 입자가 고와 지속력까지 훌륭하다. 30ml 6만8천원. 4 A24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 SPF50+ PA+++ SHRH50+ 자극이 적으면서 은은하게 톤업되는 선크림. 50시간 수분 보습 효과 지속 인증인(SHRH50+) 수분 보유력을 갖춰 촉촉하고 안전하게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이다. 60ml 3만8천원. 5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반짝이는 영롱한 펄이 너무 예쁘다. 눈두덩에도 애교살에도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 리퀴드 아이섀도 넘버원 아이템. 4.5ml 3만5천원 6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글램 업 젤 펜슬 라이너 브라운 1.15mm 초극세사 젤 펜슬 라이너. 얇지만 심이 단단해서 잘 부러지지 않고 정교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눈가 번짐 및 가루 날림도 없고 지속력도 좋다. 0.05g 1만2천원. 7 SK-II 피테라 에센스 쓰다 안 쓰면 자꾸 생각나는 제품. 화장솜에 덜어 쓱쓱 닦아내면 각질 제거뿐 아니라 기초 다음 단계 흡수도 돕고,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가꿔준다. 160ml 19만원대. 

●주소 instagram.com/SUJIN_SSU 구독자 구독자 1만2천3백 명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나스, 베네피트, 셀프뷰티, 스틸라, 에스티로더, A24, SK-II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