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23years_old

곰손도 쉽고 우아하게 모델링 마스크로 홈스테틱하는 법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4. 04

피부가 먹는 밥, 23years old 모델링 마스크 

모델링 마스크는 일단 써보면 효과에 감동하지만, 가루와 물 비율을 맞출 때 조금만 실수하면 얼굴에서 줄줄 흘러내리고 재료를 섞을 별도의 용기도 필요해서 사용이 불편한 것이 사실. 23years old의 모델링 마스크를 선택한다면 일반 모델링 마스크의 단점들을 잊어도 된다. 패키지로 구성된 1제 크리스탈겔과 2제 히비스파우더를 섞기만 하면 되니 간편하고, 밥그릇 닮은 패키지를 믹싱 볼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별도의 용기를 구입할 필요도 없다. 보습, 탄력 강화, 톤업까지 모두 3종으로 출시, 피부 고민에 따라 집에서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다.

1 #영양듬뿍#탄력강화
카카오 에너지 모델링 마스크 55g×4 2만9천5백 원 

다양한 영양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카카오와 세계적인 슈퍼푸드 치아시드의 특급 레시피로 완성한 제품. 푸석하고 메마른 피부에 카카오 에너지를 충전해 활력 넘치는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2 #강력보습 #민감진정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 55g×42만9천5백 원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촉촉하게 채우는 수분 진정 모델링 마스크. 아쿠아밥의 크리스탈겔에는 ‘바다의 보물’이라 불리는 바다포도 추출물이 들어 있어 거칠고 마른 피부에 즉각적이고 강력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3 #피부톤업 #생기충전
씨트라겔 모델링 마스크 55g×4 2만9천5백 원

‘기적의 비타민 열매’라고 불리는 산자나무 열매(시벅톤 오일) 추출물이 함유돼 지치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고, 브라이트닝 성분을 피부 더 깊숙이 전달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photographer 김도균 designer 김영화
제작지원&문의 23years old(www.23pack.com) 스타일링 밀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