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ightening #toneup

#도시에선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50+ PA+++

봄철 피부 고민을 미리 차단하는 간단 해결법

editor 박미란

2018. 03. 14

살랑살랑 봄바람에 마음이 약해지면 안 돼요. 따가운 햇살과 건조한 대기, 도시형 유해 환경 요소 등은 한순간에 피부를 노화하게 만들어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50+ PA+++는 유해 환경으로부터 생기는 피부 고민을 미리 막아줍니다.

봄볕 앞에 드러나는 여자들의 피부 고민

유해 물질로 위협받는 피부

도시형 유해 환경 요소로 인해 공기가 ‘나쁨’을 기록하는 날이 늘면서 여성들의 고민도 늘었다. 바로 유해 환경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 건강. 중금속이 함유된 도심 속 유해 성분이 가득한 공기는 ‘도시형 노화’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피부 탄력을 떨어뜨려 노화를 촉진시킨다. 따라서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 역시 유해 성분 차단에 도움을 주는 제품 사용은 필수다. 이런 제품의 경우 기본적으로 유해 물질 차단 기능을 탑재한 것으로, 비비크림과 쿠션 등의 메이크업 라인은 물론이고 크림, 토너, 자외선 차단제같이 3백65일 사용하는 데일리 스킨케어도 심심치 않게 만나볼 수 있다.

칙칙한 피부톤과 거친 피부결

‘가을볕에는 딸을, 봄볕에는 며느리를 내보낸다’고 할 정도로 봄볕은 피부에 치명적이다. 봄볕은 자외선 A가 가장 강하며, 자외선 A가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면서 기미와 주근깨 등 잡티를 생성하고 콜라겐을 파괴해 주름과 노화의 원인이 된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한 피부는 쉽게 각질이 일어나 피부결이 거칠어지고 피부톤이 칙칙해진다. 따라서 봄에는 스크럽을 정기적으로 해주는 동시에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평소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봄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피부톤과 피부결의 상태는 결국 자외선의 문제이기 때문에 진짜 똑똑한 선 케어 제품 하나면 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Editor’s comment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50+ PA+++50ml 3만1천 원.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50+ PA+++는 다른 제품과 달리 텍스처가 묽지 않은 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동시에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장점. 바로 메이크업을 해도 들뜨거나 밀리지 않아 최고다. 또한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지 않아 지성 피부에도 제격일 듯.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50+ PA+++는 어떤 피부 타입도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Recommend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50+ PA+++

유해 물질 완벽 차단!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완벽하게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지켜주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50+ PA+++. 이 제품은 미세먼지 흡착 방지에 뛰어난 ‘글리코 필름’을 함유해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프랑스 남부 소나무 추출물인 피크노제놀 성분은 도심 속 유해 물질은 물론이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24시간 화사하게!

톤업 크림과 선크림을 하나로 결합한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50+ PA+++는 닥터지만의 ‘피치베이지’ 컬러를 개발, 칙칙해진 피부톤을 업시켜주며 24시간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가볍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장시간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번지지 않도록 유지시켜준다.

끈적임 NO! 지·복합성 피부도 OK!

아직도 많은 여성들이 전문 선 케어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 이유는 끈적임, 과다한 피지 분비로 인한 번들거림 때문. 하지만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50+ PA+++는 다르다. 피지 조절과 모공 수축에 탁월한 타닌 성분을 함유해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따라서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50+ PA+++는 건성은 물론이고 지ㆍ복합성 피부 타입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director 최은초롱 기자 photoghaper 홍태식 designer 이지은
제작지원 & 문의 닥터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