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debenone

이데베논 타임슬립 앰플

차세대 항산화제의 놀라운 힘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1. 25

촉촉, 탱탱, 화사한 무결점 동안 피부를 원한다면? 미국피부과학회가 인정한 차세대 항산화제 이데베논을 최고 함량으로 함유한 메이준 이데베논 타임슬립 앰플에 주목할 것.

What isIDEBENONE?

이데베논 타임슬립 앰플
6ml×4ea(1세트) 12만원.

이데베논 타임슬립 앰플 6ml×4ea(1세트) 12만원.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고함량 이데베논 2000ppm과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아사이베리, 글루타티온 등 여러 영양 성분을 배합해 피부 미백, 주름, 색소침착 개선 등에 기여해 동안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차세대 항산화 성분 ‘이데베논’

피부 관리의 평생 숙제는 바로 안티에이징 케어. 그동안 안티에이징 화장품 성분표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항산화 성분은 비타민이나 레티놀 정도 였다. 하지만 최근 피부 노화의 해결책으로 떠오르며 뷰티업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항산화 성분이 있으니, 바로 ‘이데베논’. 대표적인 항노화 성분인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Q10의 10배 이상 성능을 지니고 있다.

#타임머신 앰플로 화제 메이준 이데베논 타임슬립 앰플

항노화 효과는 굉장히 뛰어나지만, 빛, 산소, 열에 약하고 수용성이라는 특성상 화장품 성분으로 널리 사용되기 어려웠다. 하지만 최근 몇 년 사이 국내에서 이데베논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어왔고, 그 결과 안정성과 피부 흡수력 등이 떨어져 화장품으로 상용화되지 못하던 이데베논을 활용한 화장품을 많은 뷰티 브랜드에서 출시했다. 하지만 구입하기 전에 함량 및 각종 영양 성분 비교는 필수. 



메이준 이데베논 타임슬립 앰플은 빛, 산소, 열에 약해 제품화하기 어려운 성분의 특성을 고려해 불투명 용기를 사용, 빛을 완벽히 차단하고 사용 직전 혼합하여 사용하는 펌프 타입 제품으로, 산소와 수분에 약한 이데베논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함량(2000ppm) 이데베논과 함께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아사이베리, 글루타티온 등 여러 영양 성분을 배합해 피부 침투율을 높임으로써 피부 미백, 주름, 색소침착 개선 등에 기여해 동안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hot issue!

이데베논 타임슬립 앰플, 
현대홈쇼핑 단 3회 방송에 6만 병 판매 신화!

‘좋은 제품은 좋은 원료에서 비롯된다’는 원칙을 가진 메이준 생활건강은 TV 홈쇼핑 판매에서 특히 여성 항산화 건강 부분의 경쟁력이 입증된 기업이다. 대표이사가 직접 아마존까지 가서 아사이베리 채취 현장을 감독하고 원료를 선별하는 열정이 제품에 고스란히 녹아 있다.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론칭한 메이준 이데베논 타임슬립 앰플 또한 연일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핫 아이템.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이데베논을 2000ppm 고함량 배합하고,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생략해 앰플 하나로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현대홈쇼핑 론칭 단 3회 방송 만에 6만 병 판매 실적을 올렸으며, 특히 대용량 세트 구성은 2회 연속 매진 신화를 기록하고 있다. 

메이준 이데베논 타임슬립 앰플은 1월 26일(금) 14시 40분에 현대홈쇼핑에서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photographer 김도균 designer 이지은
제작지원 & 문의 메이준생활건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