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creator

패셔니스타의 톤다운 메이크업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오드’

editor 최은초롱 기자

입력 2017.12.14 14:46:49

12월의 주인공은 유니크하고 예쁜 외모가 눈에 띄는 뷰티 크리에이터 ‘오드’. 
SNS를 통해 업로드하는 데일리 메이크업과 패션 영상마다 핫한 반응을 얻는 오드의 인생템을 소개한다.
패셔니스타의 톤다운 메이크업
1 스틸라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 키튼 지성 타입에 여드름이 잘 생기는 피부라 ‘하이라이터 = 번들거림’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었다. 그런데 C 존과 콧등에 바르면 피부가 은은하게 윤기 나 보이는 이 제품을 만난 뒤 하이라이터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 10g 4만 원. 
2 트로이아르케 P.I.T 재생 클렌징 밀크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데, 클렌징 후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매끈매끈 촉촉함만 남는다. 순해서 피부 자극 없이 색조 메이크업을 싹 지워주는 것도 장점. 300mL 5만9천 원.
3 피카소 블랙 몬스터 메이크업 스펀지 다른 메이크업스펀지보다 사이즈가 좀 더 크고, 굴곡 많은 얼굴의 곡선을 고려한 맞춤 디자인으로 사각지대 없이 제품을 골고루 펴 바를 수 있다. 물에 적시면 피부 밀착력이 더 좋아진다. 1만5천 원. 
4 베이지츄 #227 MAHOLLET NUTS 톤 다운된 레드빛 무펄 아이섀도. 발색력과 밀착력 모두 뛰어나다. 눈가를 은은하게 물들여 그윽하게 연출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컬러. 2g 1만3천 원. 
5 3CE 매트 립 컬러 #119 홀드 온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 피치 컬러. 워낙 매트한 립스틱을 좋아하는데 컬러도, 패키지도 예뻐서 보자마자 반해버렸다. 데일리 메이크업에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고, 이 립스틱을 바르고 촬영한 영상이나 셀카 반응도 정말 좋았다. 3.5g 1만7천9백 원. 
6 헤라 블랙 쿠션 처음 테스트해봤을 때 ‘인생템이 될것 같다’고 외쳤던 아이템. 지성 피부라 쿠션 하나만 바르면 저녁까지 지속되지 않는데, 이 제품은 파우더 없이도 저녁까지 지속되고 커버력도 Good! 무엇보다 피부가 좋아 보이는 점이 마음에 든다. 15g 5만5천 원.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오드’


패셔니스타의 톤다운 메이크업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뷰티, 패션 관련 팁 및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한다. 얼굴도 예쁘고, 화장도 잘하고, 심지어 패션 센스까지 뛰어나 열성 팬도 많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심플한 메이크업 팁과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데일리 룩 영상이 특징.
구독자 약 14만7천 명(11월 17일자 기준)


photographer 홍중식 기자 designer 이남경
제품협찬 베이지츄, 스틸라, 트로이아르케,피카소, 헤라, 3CE


여성동아 2017년 12월 648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