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univera

무결점 투명 피부를 완성하는 화이트닝 솔루션

W 389 SPOT CORRECTING ESSENCE

editor Jung Ae Young

2017. 09. 27


2주 만에 피부가 다시 태어나는 개선 효과

맑고 깨끗한 무결점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소망이다. 이런 여성들에게 가장 큰 적은 바로 기미! 자외선으로부터 유발되는 대표적 피부 질환인 기미는 얼굴 광대뼈 주변에 주로 생기며, 거친 피부와 노안 등의 원인으로 지목된다. 다양한 크기의 갈색 반이 다발성으로 나타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세포와 결합해 혼합형 색소 질환으로 변형되기 쉽다. 이런 색소 질환은 회복이 쉽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오랜 세월 화이트닝에 대해 연구해온 유니베라에서 만든 W389 스팟 코렉팅 에센스는 2주 만에 기미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효과를 공인 임상시험에서 인증받아 기미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희망이 되고 있다.




도라지난초와 보골지의 최적 조합물, 유니화이트-B

W389의 핵심 성분은 하이드로퀴논 대비 20배, 코직산 대비 50배 뛰어난 멜라닌 케어 효과를 지닌 유니화이트 성분(도라지난초)과 뛰어난 항산화능을 지닌 바쿠트롤 성분(보골지, 콩과 식물 Psoralea corylifolia의 열매)의 최적 조합물인 유니화이트-B다. 이 성분은 기미 생성 인자를 차단하고, 이미 생성된 기미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니베라는 공인 임상시험을 통해 유니화이트-B의 기미 개선 효과를 증명했다. 이는 일반 멜라닌 지수 감소 효과만 입증하는 타사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부분이다.

W389 스팟 코렉팅 에센스는 기미 케어 이외에 피부톤도 케어해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제품 개발을 주도한 최윤선 팀장은 “기미는 없애도 계속 생기는 잡초와 같아서 뿌리 뽑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화이트닝 제품보다는 기미 케어에 탁월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W389 스팟 코렉팅 에센스는 인체 유해 가능성이 있는 34가지 성분은 배제한 유니베라만의 처방으로(NO-NOS List) 어떤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50ml 13만원.






W DONG-A SPECIALIST’s PICK

“기미가 많지는 않지만 아이 셋을 낳고 보니 아무래도 얼굴이 전체적으로 푸석하고 안색도 칙칙한 편이었다. 유니베라 W389 스팟 코렉팅 에센스는 가벼운 사용감과 비누 냄새를 연상시키는 은은한 향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바르는 순간 미세한 펄 같은 제형 덕분에 피부가 반짝반짝해지는 느낌이 들어 좋았다. 그야말로 즉각적인 환한 톤업! 더욱이 수분감도 느껴져 이 제품 하나만 바르고 자도 건조하지 않았다. 일주일 정도 사용했는데 이런 효과가 있다면 시간이 더 지난 뒤에는 드라마틱한 변화도 기대할 수 있겠다. 지금도 전체적으로 톤업되니 피부결이 좋아 보이고 어려 보여 만족스럽다.”_신윤휘(39세)



“실버에서 연보랏빛으로 그라데이션되는 고급 패키지가 미백과 수분감에 대한 기대를 준다. 파우더리한 향과 시트러스 향이 조화로워 거부감이 없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에센스를 바르면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로 인해 얼굴 전체적으로 피부톤이 환해지는 느낌이다. 또한 수분감과 유분감의 균형이 적절하고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 만족스럽다. 지속적인 사용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변화도 기대해본다.”_류태경(47세)



director Lee Han Kyung designer Choi Jeong Mi photographer Hong Joong Shik
제작지원&문의 유니베라(080-022-7575)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