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swimsuit #bikini

비키니가 돌아왔다!

EDITOR 김자혜

입력 2018.06.14 15:13:18

비키니의 강세가 전망되는 올여름, 수영복 쇼핑 전에 셀렙들의 선택을 참고하자.
비키니가 돌아왔다!
1 사라 스나이더 Sarah Snyder
수영복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모델 사라 스나이더의 인스타그램을 찾아볼 것. 사라 스나이더는 ‘비키니 여신’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평소 다양한 수영복 스타일을 선보인다. 아찔한 모노키니 스타일부터 블랙 비키니, 네온 컬러 비키니까지 수영복 스타일을 비교해보기 좋다.

2 로런 포프 Lauren Pope
모델 겸 DJ 로런 포프는 비비드한 핑크 베이키니에 로브를 걸쳐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해변에서 수영복만 입기 민망하다면 로런 포프처럼 로브를 준비해보자.

3 카일리 제너 Kylie Jenner
잡지 화보 못지않은 감각적인 수영복 인증샷을 선보인 카일리 제너. 허리를 드러낸 모노키니 스타일의 수영복을 선택했는데, 가린 듯하면서 드러낸 디자인이 섹시함을 강조한다.

4 라이스 히베이루 Lais Ribeiro
모델 라이스 히베이루는 지난 시즌부터 트렌디 아이템으로 거듭난 베이키니를 착용했다. 해양 안전요원을 뜻하는 베이워치와 비키니의 합성어인 베이키니는 골반 위까지 깊게 파인 원피스 수영복을 뜻한다. 베이키니의 분명한 장점은 다리가 길어 보인다는 사실!

5 조이 코리건 Joy Corrigan
플라워 프린트 비키니를 선택한 모델 조이 코리건. 플라워 패턴 비키니는 화사할 뿐 아니라 페미닌한 매력을 발산하는 비장의 아이템이다. 별다른 액세서리를 매치하지 않는 게 패턴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법.


비키니가 돌아왔다!
1 실비 판데르 파르트 Sylvie van der Vaart
메탈릭한 모노키니로 스타일리시함을 뽐낸 모델 겸 배우 실비 판데르 파르트. 허리 부분이 시원하게 커팅된 디자인의 모노키니가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비비드한 컬러의 보잉 선글라스로 마무리한 것이 포인트.

2 벨라 하디드 Bella Hadid
과감한 수영복 스타일에 도전할 계획이라면 벨라 하디드의 스타일을 눈여겨볼 것. 스킨 톤의 비키니가 아찔한 착시 효과를 일으킨다.

3 킴 카다시안 Kim Kardashian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킴 카다시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수영복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베이식한 블랙 컬러부터 강렬한 레드, 오렌지까지! 패턴이나 디테일이 없는 심플한 스타일이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비결이다.

4 크리스티나 밀리안 Christina Milian
비키니만 입기 부담스럽다면 배우 겸 가수 크리스티나 밀리안의 수영복 스타일을 추천한다. 블랙 메시 소재가 믹스된 비키니는 체형을 커버해주면서 섹시한 매력은 배가한다.


사진 REX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여성동아 2018년 6월 654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