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ledbel

배우 차화연의 리얼 뷰티 토크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11. 26

시청률 30%대를 기록하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전성기 시절과 다름없는 미모와 연기력으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보여줘 뷰티 브랜드 끌레드벨의 뮤즈가 된 배우 차화연. 여성동아 커버 모델 촬영에서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과, 이너 뷰티 등 그의 뷰티 라이프를 공개했다.

대세 여배우들이 독점하는 뷰티 브랜드 모델이 됐어요. 피부가 정말 탄력 있고 건강해 보여요. 

꾸준하게 관리해요. 부지런함과 꾸준함, 관리에서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어요. 촬영 일정 때문에 에스테틱이나 피부과를 자주 찾을 수는 없지만 리프팅, 수분 케어는 매일 하려고 노력하죠. 끌레드벨 모델이 되면서 최근에 출시한 원킬 브이 리프팅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는데 확실히 피부에 탄력이 생기고 톤도 밝아진 것 같아요. 

지금 사용하는 최애 뷰티템은 무엇인가요. 

끌레드벨 파워 리프팅 세럼과 크림,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처음에는 브랜드 모델이니까 직접 써봐야 한다는 의무감으로 사용하게 됐는데 제품이 마음에 쏙 들어요. 처음 바른 날 주위에서 왜 그렇게 추천하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쫀쫀한 크림은 물론이고 세럼도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부담이 없죠. 특히 V쿠션은 피부에 잘 밀착돼 얼굴을 더 갸름하고 예뻐 보이게 만들어줘요. 

나만의 뷰티 팁이나 노하우가 있다면. 

기초 제품을 듬뿍 발라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세럼이나 크림을 두껍게 바르면 수분 충전도 되고 피부 컨디션을 전체적으로 끌어올리는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제품을 선택할 때 어떤 기능이 있는지 꼼꼼하게 알아보고 고르는 것도 중요하죠. 똑같이 사용해도 리프팅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까요.



화보 촬영할 때 바른 립스틱 색상이 예쁘다고 좋아하던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원래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편인가요. 

화려한 메이크업 제품을 보면 눈길이 가고 평소와 다른 모습으로 화보를 찍는 것도 좋아해요. 하지만 방송을 위해 짙은 메이크업을 하다 보니 평소에는 피부톤이 깨끗해 보이는 정도의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호해요. 피부톤이 예쁘면 얼굴이 환해 보이잖아요. 커버력 좋은 쿠션 팩트 하나면 충분하죠. 

한결같은 몸매 유지 비결은 무엇인가요. 

운동을 꾸준히 해요. 예전에는 PT를 받았는데 같은 운동을 오래 하다 보니 다른 운동을 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필라테스를 하고 있어요. 몸매 관리도 되고 기분 전환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앞으로도 계속할 예정이에요.

배우 차화연의 인생 뷰티템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마스크 70ml 4만8천원. 

골드 성분, 금실 콜라겐 추출물, 녹는 실 콜라겐 추출물, 비타민 실 콜라겐 추출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준다. 피부 보습에 탁월한 히알루론산을 강화해 속부터 촉촉해지는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끌레드벨 파워 리프팅 세럼 30ml 6만원. 

골드 성분, 녹는 실 콜라겐 추출물, 금실 콜라겐 추출물, 비타민 실 콜라겐 추출물과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콜라겐 추출물이 80% 함유돼 있어 피부 탄력 및 보습, 주름에 도움을 준다. 리프팅 팩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탁월하다. 

끌레드벨 파워 리프팅 크림 50ml 6만5천원. 

골드 성분, 녹는 실 콜라겐 추출물, 금실 콜라겐 추출물, 비타민 실 콜라겐 추출물과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콜라겐 추출물 55%와 보습 영양 성분인 시어버터, 비왁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결을 쫀쫀하게 만든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SPF50+ PA+++ 13g 4만5천원. 

출시 9개월 만에 2백50만 개 이상 판매되고, 홈쇼핑에서 리프팅 쿠션이라며 완판 행진을 이어갔던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두 번째 시즌 제품. 기존 제품 대비 금실 콜라겐 추출물, 녹는 실 콜라겐 추출물, 24K 골드 성분 300% 강화,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은 200% 강화돼 보다 강력하게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또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진주 추출물, 4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끌레드벨 글로우 립스틱 02코랄핑크 05레드 오렌지 4g 2만5천원. 

선명한 발색은 기본이고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추가된 립스틱. ‘콜라겐 리프팅 팩’과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의 안티에이징 성분이 응집되어 탄생했다. 금실 콜라겐 추출물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입술을 탄력 있게 가꿔준다.

사진 김참(인물) 홍태식(제품) 디자인 김영화
문의 끌레드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