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ohui

오휘 피토 바이탈 워터 모이스트 크림

순수한 자연에서 찾아낸 촉촉함!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7. 07. 11

풍부한 수분감을 담은 여름철 잇 아이템, 오휘 피토 바이탈 워터 모이스트 크림
야생 수정목이 품고 있는 풍부한 수분감을 담은 오아시스 같은 수분 크림. 라이트하고 상쾌한 젤 크림으로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산기슭 혹은 골짜기의 물이 풍부한 곳에서 자라는 야생 수정목은 건강한 수분이 풍부한 에스큘린 성분이 가득 함유되어 있어 지친 여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함께 편안한 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감싸 오랫동안 상쾌함과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피토 바이탈’이 자연의 힘을 담아내는 법
WILD 야생 식물이 품고 있는 강인한 생명력
자연에서 스스로 자라난 야생 식물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다. 피토 바이탈은 야생 식물 중에서도  피부 진정과 채움에 도움을 주는 것들만 골라 우수한 효능의 추출 성분을 담아냈다.

WHOLE 엄선한 야생 식물, 뿌리부터 잎까지 모두 담다
야생 식물의 뿌리, 줄기, 잎에는 서로 다른 형태의 효능과 힘이 숨어 있다. 피토 바이탈은 식물의 일부분이 아니라 전체를 활용함으로써 본연의 자연을 온전히 담았다.

WATER 자연의 힘을 극대화하는 피토 바이탈만의 노하우
피토 바이탈은 자연의 우수한 효능 성분을 온전히 피부에 전달하기 위해 자연에서 얻은 약수를 사용했다. 그리고 자연의 온도와 가까운 약 4℃의 온도에서 야생식물을 오랜 시간 품어내 추출하는 콜드 블루밍(Cold Blooming) 공법으로 야생식물 효능 성분 손실을 최소화했다. 

Tip 오휘 피토 바이탈 워터 모이스트 크림 200% 활용하는 팁!



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 자극을 많이 받아 화끈거리거나, 피부가 특히 건조하고 예민한 날에는 오휘 피토 바이탈 워터 모이스트 크림을 얼굴 전체에 두껍게 펴 바른 뒤 수면팩으로 사용할 것. 함께 내장된 소프트 미니 브러쉬를 사용하여 골고루 부드럽게 펴 발라보자. 즉각적인 피부 진정뿐만 아니라 풍부한 수분 공급도 가능하다.

제작지원 엘지생활건강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남경 문의 엘지생활건강(080-023-7007)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