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ouch_in_sol

터치인솔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선택한 여름 메이크업 성공템

editor 이채영

2017. 05. 25

본격적인 여름 시즌, 더위로 급격하게 많아진 피지와 땀,에어컨으로 건조한 실내 공기 등에 대한 대책이 시급하다

저자극의 순한 클렌저로 노폐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각질 케어로 멜라닌을 배출해 매끈하고 환한 안색을 만든다. 여름철에는 수시로 미스트를 뿌려 피부의 열을 내리는 것이 좋고, 수분이 함께 증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미스트를 뿌린 뒤 손바닥으로 피부를 감싸준다.

1 미션 컴플리트 워터프루프 센스티브 립앤아이 퍼펙트 클렌저
캐모마일꽃, 세이지잎, 마치현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눈가와 입, 얼굴을 물리적인 자극으로부터 보호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다. 강력한 이중 보습 인자 하와이안 딥씨워터와 마린콜라겐이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한다. 포인트 메이크업은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고 얼굴은 전체에 도포해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100ml 1만5천원.

2 프리티필터 매티파잉 오일 컨트롤 셋팅 미스트
과도하게 분비되는 유분과 피지를 잡아주고 수분 밸런스를 맞춰 보송보송한 피부를 만든다. 워터 에센스 층과 피지 흡착 파우더 층으로 나뉘어 있어 흔들어 사용한다. 105ml 2만원.

3 에브리띵 벗 필링 앤 포밍 블랙젤
숯가루 성분이 피지와 각종 노폐물, 미세먼지까지 필링해 각질과 피지를 없애주고 톤업에도 도움을 준다. 연악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은 저자극 필링제로 사용 후 보습감이 풍부하다. 여름에는 냉장고에 두고 사용하면 쿨링감도 느낄 수 있다. 120ml 1만6천원.





처음 화장한 그대로 보송보송하게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인 계절. 땀과 피지, 습기로부터 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픽서와 피니시 파우더를 추천한다. 아침에 사용하기 좋은 픽서는 공기 중에 뿌려 입자가 얼굴에 내려앉으면서 코팅막을 형성해 지속력을 높여준다. 피니시 파우더는 피부를 코팅해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게 도와줘 수정 화장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1프리티필터 대즐링 피니쉬 파우더
피지와 유분의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초미세 펄 입자가 톤업 효과를 주며 다크닝 현상을 막아준다. 진주가루, 자수정,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이 볼륨감을 줘 보디용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5g 1만8천9백원.

2 프리티필터 메이크업 락 픽서 셋팅 스프레이
피팅 포뮬러가 첫 화장의 밀착력을 도와 지속력을 높인다. 수시로 뿌리면 수분으로 메이크업을 고정시키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보습감도 느낄 수 있다. 85ml 1만8천원.




지복합성 피부라 여름에 피지가 많아 쉽게 번지고 얼룩지는 메이크업이 신경 쓰였다. 수정 화장은 잘 하지 않는 편이라 아침에 베이스 메이크업을 꼼꼼하게 하는 편. 프리티필터 메이크업 락 픽서 셋팅 스프레이는 안개 분사로 입자가 고루 퍼져 쓰기 편하고 메이크업이 뭉치지 않게 도와준다. 평소 펄 파우더 대신 크림 타입 하이라이터를 즐겨 사용하는데, 같이 테스트한 프리티필터 대즐링 피니쉬 파우더는 가루 타입으로 입자가 정말 고와 자연스럽고 은은한 펄감이 인상적이었다. T존과 광대에 사용하니 얼굴에 입체감이 잘 표현됐다. 조수현(W DONG-A 스폐셜리스트)







건성에 가까운 복합성 피부로 여름에는 베이스 메이크업 위주의 간단한 피부 표현만 한다. 선크림과 미스트는 꼭 사용하는데 프리티필터 메이크업 락 픽서 셋팅 스프레이는 피부를 촉촉하게 하면서 땀으로부터 베이스 메이크업을 보호해준다. 윤기도 적당해 피부가 화사해 보였고 고른 분사력도 좋았다.
프리티필터 대즐링 피니쉬 파우더는 T존에 하이이라이트로 사용했는데 입자가 매우 고운 것이 인상적이었다. T존뿐 아니라 눈 밑 꺼진 부분에 발라도 눈매가 살아난다.
박미연(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작지원 터치인솔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남경 문의 터치인솔(070-4365-4013)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