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health

여성에게 진심을 전하는 선물

editor 김자혜

작성일 | 2017.04.27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해보자. 갱년기 여성 건강은 물론 관절과 연골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 액상을 선물하면 받는 이의 기쁨도 배가된다.
여성에게 진심을 전하는 선물
여성 호르몬은 35~50세 사이에 급격하게 감소하며 갱년기와 폐경기의 원인이 된다. 갱년기가 되면 안면홍조, 근육통, 우울증, 신경과민, 피로감 등의 증상을 보이며, 육체적으로는 물론 정신적으로도 힘들 수 있다. 갱년기를 겪고 있는 여성에게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 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 액상’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갱년기 여성 건강과 관절, 연골 건강까지 한 번에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기업 내츄럴엔도텍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스트로지Ⓡ)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을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기능성과 편의성까지 고려한 ‘백수오궁 액상’을 출시했는데,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 ‘백수오궁 액상’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 글루코사민, 그 외 비타민 E· B₁· B6, 나이아신, 아연 등 7가지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인체 시험 결과 갱년기 상태 10가지 개선 확인
주성분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흰머리가 까마귀처럼 검은 머리가 되었다는 뜻을 담은 백수오와, 마땅히 돌아간다는 의미의 이름처럼 혈액순환에 좋은 당귀, 끊어진 것을 이어준다는 뜻처럼 근육과 뼈를 단단하게 해주는 한속단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기능성 인정을 받았다.

42~70세 여성을 대상으로 12주 동안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섭취하는 인체 시험을 진행한 결과 갱년기 지수인 쿠퍼만 인덱스 10가지가 개선됨을 확인했다. 쿠퍼만 인덱스란 학계에서 사용되는 갱년기 지표로, 갱년기 여성에게 나타나는 안면홍조, 발한, 손발저림, 불면증, 신경과민, 우울증, 어지럼증, 피로감, 관절통, 두통, 두근거림, 가려움증과 같은 10여 가지의 다양한 갱년기 건강 상태를 점수화한 것이다.

선진국 인증 그랜드슬램 달성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안전성을 인증받았는데, 미국 FDA의 NDI, 캐나다 보건부의 NPN 허가를 비롯해 최근 유럽 식품안전국인 EFSA의 신소재 원료 허가인 노블푸드 허가 최종 심사를 통과하며 선진국 인증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또 현재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인도 등 10여 개 국가에 수출 중이며, 유럽 제약사 스타다와 원료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스위스, 프랑스, 스페인 등 유수의 제약사들과도 계약을 진행 중이고, 러시아를 비롯한 독립국가연합 12개 국가 및 중동, 중국 등에서 허가 절차를 밟고 있어 2017년에는 7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세계적인 여성 건강 글로벌 소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Editor’s  PICK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제격! 백수오궁 액상
사랑하는 이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여성들의 건강을 책임져줄 ‘백수오궁 액상’ 을 추천한다. 백수오궁 액상에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N-아세틸 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갱년기 건강은 물론 관절과 연골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하다. 식약처의 검사명령제를 통과한 진품 백수오만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내츄럴엔도텍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엔도샵(www.endoshop.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50ml×28포×3세트(12주분) 20만원대. 문의 1544-9393

제작지원 내츄럴엔도텍 기획 여성동아 사진 지호영 기자 디자인 김영화 문의 내츄럴엔도텍(1544-9393 www.endoshop.co.kr)
LifeStyle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랜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