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plantur39 #knowhow

은밀하게 위대하게

editor 안미은 기자

작성일 | 2017.04.13

훔치고 싶을 만큼 아름다운 그녀들의 헤어스타일. 그 열쇠는 바로 두피 관리에 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에디터 A가 말하는 동안의 조건  
봄이 되자 피부 스트레스가 극에 달했다. 황사와 미세먼지에 자외선까지 더해져 피부가 자극을 받기 때문. 평소 피부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클렌징을 철저히 하고 보습에 신경 쓰는 것만이 해결책이다. 그런데 두피 관리를 간과했다. 제대로 헹구지 않아 두피에 남은 컨디셔너나 스타일링제 잔여물이 모공을 막으면서 모발이 가늘어지고 두피가 힘을 잃었다. 두피는 얼굴과 연결된 피부 조직으로 탄력을 잃을 경우 피부 노화로 이어진다. 동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 관리에도 힘써야 한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달았다.

에디터 B가 모발에 카페인 충전하는 법

힘없는 모발이 고민이었다. 잦은 염색으로 모발이 얇아져 부스스해 보이기 일쑤. 헤어 에스테틱에 한 번 가는 것보다 올바른 클렌징이 모발 관리에 더 효과적이더라. 샴푸는 두피 타입과 모발 상태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 샴푸를 염색 손상 모발용 샴푸인 플란투어39 파이토로 바꿨다. 이 샴푸의 주성분은 특이하게도 카페인이다. 카페인 성분이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두피의 힘을 길러준다. 이외에도 식물성 천연 활성 물질인 콩 추출물과 아연, 비타민 등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확실히 샴푸를 바꾸고 나니 빗질부터 다르다.

에디터 C의 두피 건강 생활백서
풍성하고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 덕분일까, 동안이란 소리를 자주 듣는다. 동안의 비결은 건강한 두피 관리 습관에 있다. 두피는 얼굴 피부보다 피지나 땀이 많이 분비되기 때문에 유해 물질이 달라붙기 쉽다. 그래서 요즘처럼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한 날엔 클렌징에 더 노력을 기울인다. 매일 저녁 머리를 감고 두피를 완전히 건조시킨 다음 플란투어39 토닉 제품을 바르고 잔다. 식물성 카페인 복합 성분과 천연 활성 물질인 콩 추출물이 잠자는 동안 모발과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스팀타월로 두피의 모공을 열어 미온수로 헹군 다음 샴푸를 하면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플란투어39

은밀하게 위대하게

독일 헤어 전문 1백 년 전통의 닥터볼프사에서 2005년 출시한 헤어 케어 제품이다.
모근 강화와 모발 건강 유지 및 예방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독일 헤어 케어 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무실리콘 제품으로 자극이 적어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힘없는 모발용, 염색 · 손상 모발용 샴푸 2종과 토닉 제품으로 구성돼 두피 타입과 모발 상태에 따라 알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제작지원
플란투어39 사진 REX 디자인 조윤제 문의 플란투어39(080-850-8889)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랜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