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kids #trend

요즘 초딩 인싸템, 반전 스팽글

EDITOR 한정은

2019. 08. 15

블링블링한 매력으로 초딩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반전 스팽글 아이템.

1 국내 최초로 선보인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일명 ‘강남필통’. 스팽글 소재를 더해 더욱 화려하고 콤팩트하게 제작된 하드탑파우치 하프 시퀀스 라인은 총 9가지 컬러로 고르는 재미가 있다. 1만8천원 빅키드.

2 플라밍고 모양의 스팽글 디테일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수영복. 뒷면에 트임 디테일로 멋스러움을 더했으며, 신축성 있는 소재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4만9천원 갭키즈.

3 양쪽 컬러가 다른 시퀀스 별 볼펜으로, 손잡이 부분은 홀로그램으로 제작돼 반짝임의 차원이 다르다. 필통이나 가방에 넣어도 볼펜 잉크가 묻지 않도록 캡을 씌운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4천5백원 빅키드.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LOL 서프라이즈 캐릭터를 유행하는 반전 스팽글 기법에 적용한 티셔츠. 3월 말 출시해 현재 5차 리오더를 진행할 만큼 인기다. 2만5천9백원 로엠걸즈.

5 블링블링한 스팽글 백과 보들보들한 강아지 인형 세트. 아담한 사이즈의 강아지를 수납공간이 넉넉한 스팽글 백에 넣어 다니면 핵인싸 등극은 시간문제. 치와와와 몰티즈 2종 각 2만원 마이리틀타이거.



6 캡과 옆 장식 부분이 스팽글로 제작된 LA 다저스 트윙클 스팽글 걸스 커브캡. 로고 부분은 비즈로 장식돼 한층 화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5만9천원 엠엘비키즈.

7 스팽글 장식 디테일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분위기의 반소매 티셔츠. 크루넥 디테일에 면 소재라 부담 없이 스타일링하기 좋다. 3만5천원 갭키즈.

8 시퀀스 아플리케가 매치된 앞면 야자수 프린트가 이국적인 느낌을 더하는 투피스 비키니. 조절 가능한 어깨끈과 뒷면 여밈이 있어 아이의 성장에 따라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2만9천원 자라키즈.

9 풋베드에 스팽글과 글리터를 더해 화려함을 연출한 크록밴드™ 시퀸 밴드 클로그 키즈. 가볍고 내구성 좋은 소재라 스타일뿐 아니라 편안함도 누릴 수 있다. 4만9천9백원 크록스.

기획 여성동아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갭키즈 로엠걸즈 마이리틀타이거 빅키드 엠엘비키즈 자라키즈 크록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