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hopping #list

버뮤다팬츠 vs 랩스커트

EDITOR 한정은

2019. 08. 08

이번 시즌 필수 소장각, 버뮤다팬츠와 랩스커트 쇼핑 리스트.

Bermuda Pants

1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이지만 밑단이 살짝 퍼지는 A라인이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1백55만원 델포즈. 
2 물결 모양처럼 언밸런스하게 커팅된 밑단과 부드러운 소재가 우아한 느낌을 연출한다. 1백89만원 델포즈. 
3 밑단이 살짝 조이는 펌킨 스타일로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63만8천원 로레나안토니아찌. 
4 잔잔한 플리츠 디테일로 라인을 감춰 언뜻 보면 스커트처럼 보이기도 하는 팬츠. 3만9천원 자라. 
5 허리의 벨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팬츠는 화이트 재킷과 매치해 슈트로 연출해도 좋다. 5만8천원 아워코모스. 
6 강렬한 컬러감과 플라워 패턴의 팬츠는 심플한 상의와 매치해 감각적으로 즐겨보길. 7만9천원 자라.

(왼쪽부터)금속 소재 펀칭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벨트. 가격미정 멀버리. 화려한 컬러들을 배색한 어글리 스니커즈. 43만8천원 토리버치. 언밸런스 커팅과 벨트 장식이 돋보이는 재킷. 26만8천원 클루드클레어. 심플한 스트랩으로만 장식된 스틸레토 힐. 35만7천원 아쉬.

(왼쪽부터)금속 소재 펀칭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벨트. 가격미정 멀버리. 화려한 컬러들을 배색한 어글리 스니커즈. 43만8천원 토리버치. 언밸런스 커팅과 벨트 장식이 돋보이는 재킷. 26만8천원 클루드클레어. 심플한 스트랩으로만 장식된 스틸레토 힐. 35만7천원 아쉬.

Shopping Advice

무릎길이의 폭이 좁은 버뮤다팬츠는 시원하고 개성 있는 여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에요. 하지만 다리 길이를 분할하는 디자인 특성상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고, 노출되는 종아리 부분이 과하게 강조될 수도 있기 때문에 너무 타이트하지 않고 허벅지 둘레에 잘 맞는 핏으로 골라야 해요.
- 스타일리스트 조아라

Style Advice

같은 컬러와 소재의 재킷과 매치해 요즘 유행하는 한 벌 슈트로 스타일링해보세요. 가능한 한 상의를 안으로 넣어 허리선이 보이도록 하고 벨트를 더하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상의 앞부분은 넣고, 뒷부분은 적당히 빼 히프 선을 센스 있게 가리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에요. 상의와 팬츠를 톤온톤으로 연출하거나 모자, 볼륨감 있는 이어링, 굽 높은 샌들, 어글리 스니커즈 등을 활용하면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 스타일리스트 박명선

Wrap Skirt

1 우아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실크 소재로,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88만원 비비안웨스트우드. 
2 밑단이 프릴로 장식돼 미디 길이지만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5만9천원 자라. 
3 잔잔한 플리츠스커트 위에 심플한 패브릭을 레이어드한 듯한 디자인의 스커트. 8만6천원 아워코모스. 
4 옐로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과 볼륨감 있게 레이어드된 플리츠 디테일이 사랑스럽다. 가격미정 손정완. 
5 언밸런스한 드레이프와 화려한 프린트가 더해져 감각적인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가격미정 비비안웨스트우드.
6 라인은 심플하지만 버튼과 스티치 장식으로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이 돋보인다. 15만8천원 클루드클레어.

Shopping Advice

(왼쪽부터)로즈 골드와 옐로 골드, 화이트 골드가 레이어드된 이어링. 88만원 골든듀.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24만8천원 캠퍼. 레트로 스타일 하이 네크라인 블라우스. 가격미정 멀버리.  심플하게 각이 잡힌 숄더백 겸용 클러치. 26만5천원 분크.

(왼쪽부터)로즈 골드와 옐로 골드, 화이트 골드가 레이어드된 이어링. 88만원 골든듀.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24만8천원 캠퍼. 레트로 스타일 하이 네크라인 블라우스. 가격미정 멀버리. 심플하게 각이 잡힌 숄더백 겸용 클러치. 26만5천원 분크.

길이가 짧은 미니 스타일은 발랄한 이미지를, A라인의 미디 길이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요. 하체의 군살을 커버하고 싶다면 발목이 살짝 보이는 긴 기장의 랩스커트를 고르세요. 소재에 따라서도 느낌이 달라요. 신축성 있는 저지 소재는 체형을 완벽하게 커버해주고, 실크나 시폰 소재는 우아한 느낌을 더해주죠. - 스타일리스트 박명선



Style Advice

랩스커트는 활용 만점 아이템이에요. 심플한 랩스커트에 셔츠를 매치해 세련된 오피스룩으로 연출하거나, 티셔츠와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하세요. 원피스 위에 랩스커트를 두르면 전체적인 핏이 풍성해져 색다른 느낌을 더할 수 있어요. 모던한 액세서리와 백으로 심플한 매력을 강조하면 더욱 멋스럽답니다. 휴가지에서는 수영복과 매치해보세요. 이국적인 패턴의 랩스커트를 고르면 휴가지의 여유로운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요. -스타일리스트 안수명

기획 여성동아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골든듀 델포즈 로레나안토니아찌 멀버리 분크 비비안웨스트우드 손정완 아쉬 아워코모스 자라 캠퍼 클루드클레어 토리버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