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app

여행 사진, 애쓰지 말고 앱!

EDITOR 한지혜

2019. 07. 12

SNS에 자랑하고 싶은 인생 여행 사진을 위해 미리 다운로드해야 할 카메라 앱 9가지.

소브스

혼자 떠나는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낯선 사람에게 촬영 부탁용으로 최적화된 앱을 소개한다. ‘배경 모드’에서 찍히고 싶은 배경을 먼저 촬영해두면 촬영 시 반투명 배경에 나타난 사진에 맞춰 촬영할 수 있어 설명하지 않아도 원하는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유라이크

셀카 좀 찍어본 셀피 마니아들이 엄지손가락을 세워 추천하는 앱. 메이크업이 필요 없는 셀피 카메라로 0부터 100까지 효과 조절이 가능한 눈, 코, 입 미세 보정 기능은 물론, 다양한 포즈를 따라 할 수 있는 콘셉트별 포즈 가이드까지 제공한다.

칼라

필름 교체 형식의 랜덤 필터 카메라 앱으로, 개발자가 따뜻한 시선을 그대로 담기 위해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만든 수제 필터가 특징이다. 찰칵하고 찍으면 랜덤으로 나오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추천한다.

레이카

레트로한 필름 카메라 앱을 찾는다면 추천! 한때 국민 아날로그 카메라 앱이었던 ‘구닥’보다 좋은 점은 전면 카메라 촬영, 무음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과 DSLR, 35mm 필름 감성을 모두 설정할 수 있다는 것.

아날로그 제주

애플 앱스토어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아날로그 시리즈 앱. 제주를 상상하면 떠오르는 푸른 바다와 자연경관을 담은 색감의 필터 10가지를 즐길 수 있으며 효과마다 원하는 만큼 퍼센트를 조정할 수 있다.



스냅시드

구글에서 개발한 완전하고 전문적인 사진 편집 앱. 29개 도구 및 필터로 디테일한 보정이 가능하며, 모든 스타일을 세밀하고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사진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유저들도 극찬한 앱이라는 후문! 한 끗이 아쉬워 지우지 못한 로 컷이 있다면 지금 당장 도전해보자.

카카오톡 치즈

여행지를 배경으로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을 바꾸고 싶다거나,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의 열혈 팬이라면 주목해야 할 앱.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전용 가이드 제공은 물론, 베스트 컷을 위한 비교 촬영도 가능하다. 어피치, 라이언 등 카카오 프렌즈를 활용한 얼굴 인식 스티커도 꼭 사용해볼 것!

어도비 포토샵 익스프레스

전 세계 수많은 사용자가 작업에 사용하는 절대적인 프로그램, 포토샵의 기능을 모바일에서 구현해낸 강력한 앱. 명성에 맞게 고급 보정과 창작 기능이 가능하고, PC 포토샵으로 바로 보내 디테일한 추가 편집이 가능하다.

소다

유명 카메라 앱인 스노우와 푸디의 인기 필터들로 채워진 뷰티 카메라 앱으로,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필터와 고해상도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무엇보다 촬영과 보정이 쉽고 간편하다. 스노우와 푸디의 개발자가 만든 앱이니 믿고 다운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높은 다운로드 숫자가 만족도를 증명한다.

기획 김민경 기자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레이카 소다 소브스 스냅시드 아날로그제주 어도비포토샵익스프레스 유라이크 카카오톡치즈 칼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