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wdonga_specialist

#신상 #시카밤 #끝장커버쿠션 #맞춤누드립스틱

W dong-a specialist review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5. 23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8명이 직접 써본 5월의 신상템. *별점은 5개가 만점.

1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 시카 밤 크림

이지은 탱탱한 푸딩 텍스처 크림으로, 바를수록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상쾌한 수분감이 느껴지고 시원해요. 늘 건조하고 땅김이 심했는데 번들거림 없이 촉촉함 뿜뿜, 민감한 피부 컨디션도 편안해져서 제대로 인생템을 찾은 것 같아요. 50ml 4만5천원. 

총점 ★★★★★

2 폴라초이스 클리니컬 세라마이드 아이크림

이주현 비타민 C와 레티놀 성분이 칙칙해진 눈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고,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이 눈가의 영양과 수분을 케어하는 아이크림이에요.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고, 칙칙해진 눈가 피부에 생기가 도는 것 같아 대만족. 꾸준히 사용하면서 눈가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은 제품이에요. 15ml 6만6천원. 

총점 ★★★★★

3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

류태경 잦은 아이 메이크업과 생활 습관, 스트레스 등으로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눈가 피부, 속눈썹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멀티 기능성 아이 제품이에요. 메탈과 엘라스토머를 조합해 개발된 독특한 애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면서 바르면 눈가 부기 관리에도 효과적이에요. 20ml 10만원대. 



총점 ★★★★☆

4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쿠션 SPF25 PA++

이유봉 브랜드 히트템인 테이핑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의 장점만 쏙쏙 골라 담은 제품이에요. 얇게 발리지만 테이프처럼 딱 밀착되어 완벽하게 커버되고 무너짐 없이 오래 지속되는 점이 좋아요. 컬러 셰이드도 8가지나 있으니 테스트해보고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완벽한 페이스를 연출해보세요. 13g×2 3만3천원. 

총점 ★★★★☆

5 맥 립스틱 피치 뉴 이어

이은선 내 피부톤에 딱 맞춘 듯 자연스러운 누드 컬러 립스틱을 찾았어요. 누드 컬러 립스틱은 예쁘긴 하지만 막상 바르면 원했던 발색이 아니어서 종종 실패하곤 했는데, 맥에서 스킨톤별로 추천하는 가이드를 보고 골랐더니 인생 누드 립스틱을 찾을 수 있었어요. 누드 립은 각질이 잘 드러나기 쉬운데, 부드러운 텍스처가 각질 · 주름 부각 없이 매끈하게 입술에 밀착돼 촉촉한 상태로 선명한 발색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3g 3만3천원. 

총점 ★★★★☆

6 셀큐어 UV 퍼펙션 올 오버 레포츠 선블록 EX SPF50+ PA++++

이현숙 그동안 많은 선블록을 사용해봤지만 이런 제품은 처음이에요. 외부 활동을 할 때 바르는 선블록은 끈적이는 제품이 많아 피부가 답답하고 땀이 나면 흘러내리는데, 이 제품은 가볍게 잘 펴 발라지고 피부에 착 붙어서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느낌이에요. 올여름 야외 활동 필수 아이템으로 꼭 챙겨야겠어요.
60ml 3만8천원. 

총점 ★★★★★

7 키엘 카렌듈라 세럼크림

정원우 키엘 카렌듈라 라인은 너무 유명해서 잘 알고 있어요. 복합성 피부 타입이라 무겁고 끈적이는 제형은 선호하지 않는데, 이 제품은 워터드롭 타입으로 굉장히 가볍지만 피부 깊숙이 보습감을 전달해줘 속땅김이 없었어요. 밤에는 2~3번 정도 레이어링해 수면팩 대용으로 사용하면 다음 날 아침에 한층 맑아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어요. 50ml 5만6천원대. 

총점 ★★★★


8 알터에고이태리 에코미네랄무스

윤지현 헤어 에센스는 항상 사용하는 아이템이지만 미세 버블 타입 텍스처는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젖은 모발과 두피에 골고루 마사지하면 염색과 펌,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에 천연 미네랄 성분과 단백질을 꽉 채워줘 영양분이 모발 깊숙이 빠르고 고르게 흡수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150ml 4만9천원. 

총점 ★★★★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랑콤 맥 빌리프 셀큐어 알터에고이태리 에스쁘아 키엘 폴라초이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