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tem #flower

LA VIE EN ROSE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5. 06

계절의 여왕 5월을 대표하는 꽃, 장미. 아름다운 꽃이 피부에도 좋다. 향수, 비누, 안티에이징 세럼 등 매혹적인 장미 향과 성분을 그대로 담은 뷰티템을 모았다.

1 록시땅 로즈 퍼퓸 드 솝 
은은하고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장미 향을 느낄 수 있는 비누. 식물성 포밍 베이스로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50g 6천원.

2 샹테카이 로즈 드 메이 페이스 오일
세계 희귀 장미 중 하나인 프랑스 남부 그라스 지방에서 자라는 5월의 장미 ‘로즈 드 메이’를 주성분으로 만들었다. 피부에 비타민 C를 풍부하게 공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도 좋다. 30ml 27만5천원.

3 구딸파리 로즈 폼퐁 오 드 뚜왈렛 아트 오브 플라워 리미티드 에디션 
로제 샴페인의 기분 좋은 스파클링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로즈 계열 향수. 핑크색 그러데이션 보틀에 섬세한 플라워 자수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100ml 19만8천원.

4 구찌 플로라 바이 구찌 오 드 퍼퓸
로즈와 오스만투스 꽃이 어우러져 구찌의 아이코닉한 플로라 에디션 세 가지 라인업 중 가장 깊고 농축된 향을 느낄 수 있다. 50ml 13만4천원.

5 바이테리by라페르바 밤 드 로즈 페이스 크림 
다양한 활성 성분이 함유된 페이스 & 넥 전용 진정 크림. 로즈힙 오일과 블랙 로즈 추출물, 로즈버터 등 장미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50ml 10만5천원.



6 딥티크 인퓨즈드 페이스 오일
피부 활력, 재생, 안색을 맑게 가꿔주는 페이스 오일. 장미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온전히 전달해주는 ‘다마스크 장미 꽃잎’이 들어 있어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30ml 7만8천원.

7 메종프란시스커정 로 아 라 로즈
탐스럽게 피어난 장미 4백 송이 향을 향수 한 병에 담았다. 메종프란시스커정의 아이코닉한 향으로 사랑받은 기존 ‘아 라 로즈’에 머스크, 리치 어코드로 싱그러움을 더했다. 70ml 23만9천원.

8 샹테카이 드 고네 컬렉션 루미에르 로즈 
샹테카이와 영국의 오트 쿠튀르 월커버링 디자인 하우스 드 고네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 동그란 케이스 안에 장미와 작은 새까지 완벽한 작품을 표현했다. 4.5g 10만9천원.

9 랑콤 압솔뤼 화이트 아우라 크림 
피부 자생력을 강화 시켜주는 화이트 로즈 추출물을 함유했다. 흡수가 빠르고 산뜻하게 발리는 젤 텍스처 타입 크림으로 피부톤 정돈 및 색소 침착 개선에 효과적이다. 60ml 39만원대.

10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 
세안 후 3초 집중 보습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생기를 충전하는 유기농 로즈 퍼스트 세럼. 불가리아 다마스크 로즈오일과 안전한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130ml 3만1천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구딸파리 구찌 딥티크 라페르바 
랑콤 록시땅 메종프란시스커정 샹테카이 아로마티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