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차바이오F&C의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인기

이혜민

2018. 11. 29

차바이오F&C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

차바이오F&C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

탁월한 피부개선 효과를 지닌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가 지난 4월 세계 최초로 출시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이 그 주인공으로, 지난 6월과 8월 두 차례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은 구매 후기를 통해 화장품의 탁월한 흡수력과 피부개선 효과 부분에서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은 일반 줄기세포 배양액 대비 주름개선, 피부 탄력 향상, 노화방지 등 피부개선에 더욱 뛰어난 효과를 지닌다.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경우 일반 줄기세포에는 없는 니도젠 등 59개의 성장인자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런 성분들이 피부의 표피와 진피 사이 결합력을 높여 피부개선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다.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과 일반 줄기세포 배양액의 비교 실험 결과에서도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이 일반 줄기세포 배양액 대비 피부 세포의 산화 방지 보호 능력을 20%까지 높여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 제품은 잠자리에 들기 전 세안을 한 뒤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하고 사용하면 된다. 볼(ball) 모양으로 동결 건조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을 항산화 에센스와 함께 섞어 바르는데, 이 때 유효성분의 침투율을 높여주는 기술인 큐토좀 시스템이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의 피부성장인자 흡수력을 높이고, 에센스에 함유된 SG-1 성분이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의 효능을 극대화시킨다. ‘SG-1’은 차바이오그룹이 희렴이라는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줄기세포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

탁월한 피부개선 효과 지닌 니도젠 다량 함유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은 차바이오F&C와 차바이오텍이 지난해 10월 줄기세포 유래 피부재생 의약품 개발 과정에서 배양액 효능을 확인해 6개월 만에 상품화한 것이다. 이와 관련해 차바이오F&C는 지난 2월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을 포함하는 피부 노화 억제 조성물 및 이의 용도’에 대한 국내 특허를 취득한 상태다.

차바이오F&C 박해원 대표는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은 피부가 탄력을 잃고 푸석해지기 쉬운 겨울철에도 생기와 탄력을 되찾아주는 제품”이라면서 “소비자들이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의 효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홈쇼핑 방송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차바이오F&C는 12월 2일 현대홈쇼핑에서 ‘에버셀 차움 앱솔루트 럭스 셀 프로그램’ 판매 방송을 재개할 계획이다.



한편 차바이오F&C는 지난 9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병의원 및 에스테틱 전용 화장품 ‘에버셀 클리닉’을 출시했다. 소비자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피부 표면을 케어하고 차바이오그룹 독자 피부 특화 성분인 ‘CHA-717 Active’와 줄기세포배양액이 피부 속으로부터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토털 케어 솔루션 화장품이다.

병의원 에스테틱전용 ‘에버셀 클리닉’도 출시

차바이오F&C 병의원 에스테틱 전용 화장품 ‘에버셀 클리닉’.

차바이오F&C 병의원 에스테틱 전용 화장품 ‘에버셀 클리닉’.

이 제품은 △색소 침착을 예방하고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브라이트닝 앰풀 △주름개선과 피부 탄력 강화 등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리쥬브네이팅 앰풀△과다 피지와 각질을 관리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딩 앰풀 △줄기세포 배양액을 통해 피부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리제너레이팅 엑티베이터 등 4가지 앰풀로 구성돼 있다.

에버셀 클리닉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피부 상태를 확인하고 이에 따른 맞춤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병의원 및 에스테틱에서 효과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