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wdonga_specialist

#신상 #리프팅쿠션 #산소버블 #초콜립

W dong-a specialist review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11. 08

1.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SPF50+ PA+++
오채은 4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 에센스와 골드베이지 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된 쿠션으로, 커버력이 좋고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 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보다 강력하게 피부 리프팅도 케어한다고 하네요. 13g 4만5천원. 
총점 ★★★★

2. 지방시뷰티 L’INTERDIT 오 드 퍼퓸
전정은 지방시의 영원한 뮤즈인 오드리 헵번의 대담하고 우아한 매력에서 시작되어 재탄생한 향수 2018 L’INTERDIT! 오렌지 블라섬, 재스민 향과 월화향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향의 조화가 참 좋았어요. 우드 향도 들어 있어서 시크한 반전 매력도 느낄 수 있어요. 50ml 14만3천원.
총점 ★★★★★

3. 쏘내추럴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
김은주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봄과 가을에는 페이스 오일을 즐겨 사용해요. 이 제품은 바르는 순간 겉돌지 않고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요. 촉촉함도 오래 유지되고 은은하게 풍기는 레몬 향도 마음에 들어서, 건조하거나 땅기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이 제품을 추천하고 싶어요. 30ml 3만원. 
총점 ★★★★

4. 16브랜드 알유 16테이스츄 에디션 핑크 누가 & 브라운 퍼지
송아람 수입 초코바 같은 포장이 유니크하고 호기심을 자아내요. 부드러운 컬러감이 인상적이고 가을 mlbb 무드에 잘 어울려요. 크리미 매트 텍스처로 뻑뻑하지 않고 입술에 타투처럼 붙어 밀착력도 굿! 달콤한 초콜릿 향기가 쌀쌀한 계절에 잘 어울리네요. 각 3.4g 1만2천원.
총점 ★★★★

5. 루피움 리바이빙 에센셜 세럼
권난희 에센스랑 세럼 마니아라 나름 다양한 제품을 써봤지만 이렇게 쫀쫀한 에센스는 처음이에요. 산소 버블 텍스처가 신기한데, 롤링하면 버블이 톡톡 터지면서 부드럽게 흡수되고 마사지 효과로 피부에 탄력이 생겨요. 50ml 5만4천원.총점 ★★★★★



6. 랑콤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
이은경 피부 진정 및 회복을 위한 저자극 탄력 크림이에요. 살짝 되직한 농도감의 텍스처인데도 밀리거나 겉돌지 않고 매끈하게 발리면서 흡수도 빠르고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어서 만족스러워요. 바로 메이크업을 해도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순하고 향도 거의 없어 피부가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50ml 12만원대. 총점 ★★★★★

7. 비디비치 엑셀랑스 글로우 블러쉬 05 심포니 바이올렛
김효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마치 수채화로 물들인 것처럼 은은하고 맑은 컬러로 표현돼요. 들뜨거나 뭉치는 현상도 없고 지속력도 좋아요. 라벤더 같은 컬러인데 흔하지 않아서 더 예쁜 것 같아요. 요즘 데일리템으로 사용하는데, 어떤 블러셔를 쓰냐고 주변에서 물어봐요. 9.8g 4만5천원. 
총점 ★★★★

8. 보태니컬 쿠푸아수 바디워시, 바디로션
조은하 시어버터보다 보습력이 1.5배 뛰어난 아마존의 쿠푸아수 버터를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요. 텍스처는 끈적임 없이 가벼운 편. 은은하고 따뜻한 코튼밀크 향이라 겨울 보디 케어 제품으로 추천해요. 바디워시 400ml 1만6천원, 바디로션 400ml 2만8천원.총점 ★★★★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8명이 직접 써본 11월의 신상템. *별점은 5개가 만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루피움 16브랜드 클로란 지방시뷰티 끌레드벨 
랑콤 비디비치 쏘내추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