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ind

뷰티 에디터가 발견한 믿을 만한 착붙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10. 18

야근에 지친 피부, 거칠어진 가을 피부에도 화장이 착착 달라붙는 마성의 뷰티템. 그동안 많이 속은 당신에게 특별히 추천한다.

1 라네즈 크림 스킨 크림 한 통의 보습을 그대로 담은 스킨. 메이크업 전 화장솜에 듬뿍 적셔 2분 정도 얹어두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채워 은은하게 윤광 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150ml 2만8천원. 

2 한스킨 핑크 물밤 SPF30 PA++ 피부톤을 화사한 핑크빛으로 표현하는 멀티 코렉팅 쿠션. 수분 브라이트닝 세럼을 70% 이상 함유,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연출한다. 15g 2만2천원. 

3 에스쁘아 페이스 마그넷 피팅 스틱 페이스 오일 성분을 투명 글로 스틱 제형으로 만들었다. 얼굴 전체 또는 각질이 일어나거나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펴 바르면 피부가 오랜 시간 매끈해 보인다. 17g 2만8천원. 

4 샹테카이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 집중 관리가 필요한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마스크. 중요한 행사 직전 크림을 진주알 크기로 바르고 10분 뒤 티슈로 닦아낸 다음 메이크업을 하면, 피부결이 화사하고 매끄럽게 변하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다. 50ml 23만8천원. 

5 겔랑 로르 래디언스 베이스 24K 골드 입자가 함유된 수분 광채 베이스. 파운데이션의 완벽 밀착을 돕고 수분감을 지켜 하루 종일 깔끔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30ml 9만7천원. 



6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팩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 마스크팩. 촉촉한 겔 포뮬러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화장이 잘 받도록 도와준다. 100ml 2만9천8백원. 

7 셀프뷰티 에디터스 픽 모닝 마스크 쿨링 모이스처 물티슈처럼 뽑아 쓰는 아침 전용 팩. 눈 뜨자마자 마스크팩을 붙이면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고, 피부결도 촉촉하고 매끈하게 정돈된다. 30매 2만2천원. 

8 셀큐어 듀오비타펩 코렉트 케어 스킨프라임 잔주름, 피부 요철, 톤 보정 등 다양한 피부 결점 개선에 도움을 주는 멀티 스폿 크림. 연고 제형으로 바르면 체온에 의해 부드럽게 녹아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20ml 8만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겔랑 달바 라네즈 샹테카이 셀큐어 한스킨 셀프뷰티 에스쁘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