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univera #brightening

화이트닝은 가을부터!

유니베라 W389 더마 브라이트닝 스팟 에센스

EDITOR 백민정

2018. 10. 04

여름 내내 뜨거운 햇빛에 혹사당한 피부, 그대로 방치하면 노화로 이어진다. 화이트닝 케어가 필수인데, 특히 공기가 건조하고 피부 수분이 줄어들어 쉽게 민감해지는 가을 화이트닝은 미백뿐 아니라 보습력까지 갖춘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유니베라 W389 더마 브라이트닝 스팟 에센스   

[미백기능성화장품]

[미백기능성화장품]

피부 본연의 구조를 건강하게 관리해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톤을 완성한다.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50ml 13만원.

기초 화장품의 명가 유니베라의 
신개념 화이트닝, 더마 브라이트닝

지금까지 화이트닝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것에 불과했다. 멜라닌 색소가 과다 생성돼 기미나 검버섯 등의 피부 잡티가 생기고 피부가 칙칙해지는 것만 막으면 화이트닝이 완성된다고 생각했던 것. 하지만 최근 화이트닝의 개념이 달라지고 있다. 유니베라는 색소침착을 억제하는 것은 기본, 피부 속부터 광채를 끌어올려 어린 피부로 회복하는 것을 진정한 화이트닝으로 정의하고 있다. 이에 지속적인 연구로 미백의 비밀을 찾기 위해 온 힘을 기울였고, 마침내 칙칙함뿐 아니라 촉촉하고 탱탱하게 차오르듯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비법을 밝혀냈다. 이를 바탕으로 세상에 나온 것이 유니베라 W389 더마 브라이트닝 라인. 

유니베라 W389 더마 브라이트닝 라인은 총 4단계로 구성된다. 필링 젤로 오래된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정돈하는 ‘피부 청정 단계’, 토너와 로션을 이용해 피부의 겉과 속 브라이트닝 균형을 맞추는 ‘균형 맞춤 단계’, 에센스와 크림을 이용하는 단계로 피부의 칙칙함을 걷어내고 피부 속 구조를 탄탄하게 해 속부터 광채를 끌어올리는 ‘개선 & 회복 단계’, 마지막은 자외선 차단제와 비비크림을 이용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보정하는 ‘보호 & 보정 단계’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 기미, 잡티, 칙칙한 피부가 고민인 40+ 세대
▢ 나이 들어 보이지 않는 브라이트닝을 원한다
▢ 예민한 피부라고 느낀다
▢ 자극이 강한 미백 화장품을 사용하지 못한다
▢ 레이저 시술 후에도 사용 가능한 자극적이지 않은 미백 화장품을 사용하고 싶다
▢ 어떤 화이트닝 제품도 눈에 보이는 효과가 없어 미백 화장품에 대한 불신이 깊다

‘유니베라 W389 더마 브라이트닝 스팟 에센스’ 만족도

⁎ 프로슈머 품평단 50명이 7일 이상 사용한 후 설문 조사한 결과.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최정미
제작지원&문의 유니베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