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23years_old

제로비티 인텐시브 베리어

피부 장벽 세워 탄력 올리는 무중력 크림

EDITOR 복혜미

2018. 09. 13

장벽 #채우고흔적 #없애고탄력 #올리고

제로비티 인텐시브 베리어
치아씨, 어성초, 병풀 추출물의 복합성분인 MOIST CALM EX를 함유해 빈틈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표면을 탄탄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50g 2만7천9백원.

피부 장벽 강화제, 23years old 제로비티 인텐시브 베리어

마스크팩을 해도 윤기가 금세 사라지고 얼굴에 한번 새겨진 베개와 손가락 자국은 꽤 오랜 시간이 지나야 없어지는 우울한 증상에 공감한다면 피부 탄력에 힘써야 할 때라는 뜻이다. 푸석푸석하고 탄력 잃은 피부 회복을 위한 근본적인 해결책은 바로 피부 장벽 강화. 피부 장벽이 무너진 피부는 유수분 보유량이 감소해 쉽게 탄력을 잃고 주름을 생성하며 노화를 가속화시키기 때문이다. 피부 안팎으로 촉촉하게 관리하는 것은 물론, 한번 흡수한 유수분을 저장할 수 있도록 피부 장벽을 집중 케어할 필요가 있다. 23years old 제로비티 인텐시브 베리어는 탄탄한 피부 장벽을 세워 피부 탄력을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일명 무중력 크림으로 불린다. 치아씨, 어성초, 병풀 추출물의 복합 성분인 MOIST CALM EX를 함유해 피부 장벽에 빈틈없이 흡수돼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장벽 강화에 이어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속부터 밝아지고 싶은 피부 고민까지 함께 해결한다. 자극받고 예민한 피부에 급작스러운 보습이 부담될 수도 있지만,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처방된 포뮬러를 사용해 안심하고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1. 가볍게 발려 풍성한 영양감을 주는 크림 타입

산뜻한 젤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발리지만 쫀쫀한 밤처럼 풍성한 영양감으로 마무리해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2.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피부 장벽 강화
‘피부 자극 지수 0.00’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받아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EWG ALL GREEN 등급으로 처방된 안심 포뮬러로 연약한 피부도 편안하게 관리한다. 

3. 탄력 있고 맑은 피부로 ,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
MOIST CALM EX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쫀쫀하게 빈틈을 메워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줄 뿐 아니라 RED BERRY COMPLEX를 포함해 칙칙한 피부 흔적을 맑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제로비티 인텐시브 베리어 BEAUTY T.P.O

부쩍 피부가 건조할 때
탄력과 미백을 한 번에 잡고 싶을 때
피부가 울긋불긋 성났을 때
무거운 보습 크림이 부담스러울 때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박경옥
문의 23yearsold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