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morphyrichards #launching

영국 국민 가전 브랜드 모피리처드 론칭

EDITOR 한여진 기자

2018. 07. 26

1인 가구와 ‘소확행’ 트렌드로 아름답고 실용적인 소형 가전이 인기다. 82년 전통의 영국 가전 브랜드 모피리처드가 국내 론칭를 알리며 이 대열에 합류했다.

영국 소형 가전 전문 브랜드 ‘모피리처드’가 7월 12일 서울 중구 정동 주한 영국대사관에서 국내 공식 론칭을 알리며 제품을 선보였다. 82년 전통의 모피리처드는 영국 국민 90% 이상이 인지하는 ‘국민 브랜드’로 프랑스, 독일, 중국, 호주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전기주전자, 토스터, 다리미, 청소기 등 소형 가전 50여 종을 선보이고 있다. 론칭 행사는 사이먼 스미스 주한 영국 대사의 축사와 모피리처드 영국 본사의 세일즈 매니저 아담 피어스의 브랜드 설명, 한국 유통사 M&S솔루션 홍성식 이사의 제품 설명으로 진행됐다. 사이먼 스미스 주한 영국 대사는 “영국 가정 90% 이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국민 브랜드 모피리처드를 한국에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모피리처드의 론칭을 축하했다.
  
국내에는 전기주전자와 토스터, 다리미, 무선청소기를 우선 선보인다. 전기주전자와 토스터는 ‘이보크 스페셜’ ‘에스펙트 스칸디’ ‘디멘션’ 세 가지 라인으로, ‘이보크 스페셜’ 라인은 전통적인 주전자 디자인에 매트한 메탈릭 재질이 특징이다. ‘에스펙트 스칸디’ 라인은 우드 소재로 북유럽 스타일을 가미했으며, ‘디멘션’ 라인은 다이아몬드 디자인이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다. 다리미는 ‘파워스팀 인텔리 템프’ ‘터보 스팀’ ‘브리즈 스팀’ 3종류를 선보였는데, ‘파워스팀 인텔리 템프’ 다리미는 원단이 손상되지 않도록 온도를 제어해주는 ‘인텔리 템프’와 강력한 스팀 기능으로 손쉽게 다림질할 수 있어 참석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진공청소기는 ‘슈퍼박 디럭스 32.4v’와 ‘슈퍼박 슬릭 프로’ 2종류로, ‘슈퍼박 디럭스 32.4v’ 진공청소기는 손잡이가 수직으로 꺾이는 ‘백세이버 핸들’을 탑재해 허리를 숙이지 않아도 가구 밑을 쉽게 청소할 수 있다. 형태가 3가지로 변형이 가능해 청소 위치나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스팀청소기는 최대 15가지 청소 방법으로 활용 가능한 ‘슈퍼스팀프로’를 포함해 3종류로 출시되었으며, 강력한 스팀으로 화장실, 주방까지 청소할 수 있다. 

1인 가구의 빠른 증가와 ‘소확행’을 추구하는 소비가 트렌드를 이끌면서 디자인과 성능이 뛰어난 소형 가전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행사장 곳곳에 전시된 모피리처드 제품을 직접 접한 참석자들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무장한 모피리처드야말로 진정한 소확행을 이뤄줄 소형 가전”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새로운 소확행, 소형 가전의 등장을 알린 모피리처드 론칭 행사는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토스터, 전기주전자, 청소기 등 모피리처드 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M&S솔루션 홍성식 이사.

토스터, 전기주전자, 청소기 등 모피리처드 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M&S솔루션 홍성식 이사.

참석자들의 시선을 끈 ‘파워스팀 인텔리 템프’ 다리미의 시연 모습.

참석자들의 시선을 끈 ‘파워스팀 인텔리 템프’ 다리미의 시연 모습.

모피리처드 제품을 스마트폰에 담고 있는 참석자들.

모피리처드 제품을 스마트폰에 담고 있는 참석자들.

모피리처드 론칭 축사를 전하고 있는 사이먼 스미스 주한 영국 대사.

모피리처드 론칭 축사를 전하고 있는 사이먼 스미스 주한 영국 대사.

모피리처드 토스터로 구운 빵을 맛볼 수 있었던 시식 코너.

모피리처드 토스터로 구운 빵을 맛볼 수 있었던 시식 코너.

영국의 감성과 실용성 돋보이는 대표 아이템

1 모던한 무광택 재질의 토스터와 전기주전자로 구성된 ‘이보크 스페셜’ 라인.
2 가성비 높은 ‘브리즈 스팀’ 전기다리미는 에디터들이 가장 탐낸 아이템.
3 최대 15가지 방법으로 청소 가능한 ‘슈퍼스팀프로’가 포함된 스팀청소기 라인.
4 백세이버 기능을 탑재한 ‘슈퍼박 디럭스 32.4v’가 포함된 무선청소기 라인.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작지원&문의 모피리처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