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recommend

2018 여름 뷰티템 8강전

SUMMER ESSENTIALS

EDITOR 백민정

2018. 07. 19

메이크업이 녹아내리는 더운 여름, 완벽한 메이크업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뷰티 크리에이터 8명이 사심 없이 추천하는 여름 필수 뷰티템 리스트를 참고하세요.

@danmi.s2 단미


즉각적인 쿨링 효과가 있는 고보습 수분 에센스. 여름에는 대용량으로 준비해서 햇빛에 지친 피부가 뜨거운 느낌이 들 때마다 부담 없이 듬뿍듬뿍 발라준다. 더 강력한 쿨링 효과를 원한다면 냉장고에 넣어두고 사용할 것. 또 한 가지 강력 추천 아이템은 드라이 티슈. 밖에서 땀이 나면 닦거나 말라도 기분이 계속 찝찝한데, 땀이 난 부위를 드라이 티슈로 한 번 쓱 닦아주면 샤워한 듯 뽀송해진다. 여름 외출의 필수품! 

Item 드림웍스 쿵푸팬더 산뜻보송 데오 파우더 티슈, 
                                         에르쯔틴 리쥬브네이션 플레게 젤

@lady_minong 미농


최근 찾은 인생 파운데이션! 유분이 많아 금세 번들거리는 티존도 종일 보송하고, 건조한 볼 부분에는 찰싹 달라붙어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한다. 강력한 커버력으로 홍조와 여드름 부분까지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니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밀착력과 커버력이 모두 좋은 파운데이션이라 피부 타입 상관 없이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Item 나스 내추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beu_seul2 뷰슬


의상이 과감해지고 바캉스, 페스티벌 등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에는 지속력도 좋고 한 번만 터치해도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글리터 아이템을 추천한다. 요즘 이니스프리 한정판 글리터에 푹 빠져 있는데, 다른 색조 메이크업 제품은 거의 생략하고 눈 밑에 살짝만 바르면 블링블링하고 화려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Item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트윙클 글리터

@mijoo0210 미쥬


여름에도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이 필수인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 여름에는 땀과 유분 때문에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화장이 번져서 판다가 되는데,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이 제품을 덧바르면 아침부터 밤까지 흐트러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눈썹, 속눈썹, 아이라인 등 모든 아이 메이크업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물보다는 땀에 강한 제품이다. 

Item 쏘내추럴 파우더 포 룸 메이크업 세팅 멀티 매직실러

@sujin_ssu 콩슈니


여름에도 아침에 공들인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파운데이션 후 루스 파우더로 마무리할 것. 추천 제품은 물다의 피니쉬 파우더. 미세한 입자가 들뜸 없이 밀착돼 유분기를 잡아내고 보송보송 화사한 피부로 연출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파우치에 넣어 휴대하기 좋은 것도 장점. 

Item 물다 피니쉬 파우더

@girinbt 이기린


뜨거운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빠른 시간 안에 시원하게 식힐 수 있는 방법은 쿨링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 흔들어 뿌리면 셔벗과 같은 텍스처로 분사되는데, 마치 얼음을 팔에 문지르는 것처럼 얼얼한 느낌이 최고다. 특히 해변에 챙겨 가면 항상 칭찬받는 아이템! 

Item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아이스 토너

@yuyeonsun 연선


요즘은 시판되는 태닝 오일이 워낙 좋아 제품만 잘 고르면 굳이 비싼 태닝 숍에 가지 않아도 예쁜 구릿빛 피부를 가질 수 있다. 최근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스프레이 타입 태닝 오일을 휴양지에서 사용했는데 가격도 부담 없고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데다 태닝 후 피부색도 마음에 쏙!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했다. 

Item 오스트레일리안골드 SPF8 태닝오일 스프레이

@avley_ldb 에이블리


기분 전환이 필요한 순간이면 생각나는 향수! 페어, 베르가모트, 레몬의 싱그럽고 달콤한 과즙이 꽃향기와 어우러지는 프루티 주시 시트러스 계열 향수로, 은은하게 풍기는 과일 향은 하루 종일 맡아도 기분이 좋아 여름철에 가볍게 사용하기에 딱이다. 

Item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페라 그라니타 오 드 뚜왈렛

기획 최은초롱 기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