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파우더룸, 디지털 바이츠(DIGITAL BITES) 컨퍼런스 개최

유튜브 활용 전략, 운영 노하우 등 공개

EDITOR 최은초롱 기자 chorong@donga.com

입력 2018.06.27 10:19:18

뷰티업계의 큰 관심을 모은 파우더룸의 디지털 바이츠(DIGITAL BITES) 컨퍼런스. [사진제공=파우더룸]

뷰티업계의 큰 관심을 모은 파우더룸의 디지털 바이츠(DIGITAL BITES) 컨퍼런스. [사진제공=파우더룸]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은 지난 6월 15일 서울 신사동 모스스튜디오에서 ‘뷰티업계를 위한 유튜브 활용 전략’을 주제로 첫 번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뷰티업계에 특화된 유튜브 마케팅 노하우 및 활용 전략 전달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100여 명의 뷰티 브랜드 광고주가 참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았다.

컨퍼런스는 총 2개 섹션으로 진행됐다. 우선 첫 번째 세션에서는 광고 효율성을 높이는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을 제안하고, 뷰티 광고주를 위한 유튜브 광고 활용 전략을 발표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인플루언서 섭외, 네이티브 콘텐츠 제작, 유튜브 광고 집행 등 유튜브 광고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하는 파우더룸의 맞춤 토털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번 DIGITAL BITES(디지털 바이츠) 컨퍼런스를 개최한 김정은 파우더룸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파우더룸 카페를 개설한 지도 벌써 16년이 지났다. 16년 동안 많은 브랜드의 성공 스토리를 지켜보았는데, 특히 파우더룸을 통해 알게 된 브랜드가 대박이 날 때 보람을 느꼈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동영상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 유튜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여성동아 2018년 7월 655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랜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