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ummer

당신의 얼음디저트에 한 표! ICE dessert

EDITOR 한여진 기자

2018. 07. 02

빙수, 아이스크림, 과일주스 등 올여름 맛봐야 할 디저트 리스트를 공개한다. 당신의 맛집에 투표하시라.

빙수집

티라벤토

빙수 덕후들의 입을 사로잡은 카페로 칼로 썰어 먹는 콘셉트의 실타래빙수로 유명하다. 실타래빙수에 최적화된 다양한 맛의 파우더를 직접 개발해, 칼로 썰 수 있을 정도로 빙질이 살아 있다. 고구마·밀크티·녹차·바나나 등 12가지 맛의 빙수가 있으며, 모든 빙수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나온다. 

ADD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26길 77-6 
OPEN 낮 12시~오후 8시(일요일 휴무)


1 아이들도 좋아하는 고소한 우유실타래 빙수세트. 7천5백원.
2 진짜 고구마를 맛보는 듯한 고구마실타래빙수세트. 7천5백원.


정폴헤랑

계절마다 메뉴가 바뀌는 카페로, 여름에는 맛있는 빙수가 나온다. 연희동 골목 입구에 위치한 작은 카페지만 한번 빙수를 맛본 사람이라면 열의 아홉은 단골이 될 정도로 빙수가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직접 만든 수제 초콜릿이 듬뿍 들어간 초콜릿빙수와 새콤달콤한 히비스커스빙수는 인생 빙수를 아직 못 찾은 미식가라면 꼭 맛보시도록. 

ADD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 31 
OPEN 월·화·수요일 오후 2~10시, 금·토·일요일 오후 1~10시(목요일 휴무)




1 수제 초콜릿과 견과류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초콜릿빙수. 1만3천원.
2 히비스커스 차 원액으로 상큼한 맛을 더한 히비스커스빙수. 7천원.


아이스크림 가게

스티키리키

미국인 리키 씨가 만든 필라델피아 스타일 수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낮 12시 오픈하자마자 줄을 서는 곳으로 아이스크림 덕후들에게는 신흥 성지로 통한다. 초콜릿고추장아이스크림, 말차치즈아이스크림, 허니버터아이스크림 등이 베스트 메뉴로, 미국 아이스크림 특유의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여름이 가기 전 꼭 들러 아이스크림의 참맛을 느껴보시길. 

ADD 서울시 용산구 두텁바위로 1길 28 
OPEN 수 · 목 · 금요일 낮 12시~오후 8시, 토 · 일요일 오후 1~9시 (월 · 화요일 휴무)


1 고추장의 매콤한 맛과 초콜릿의 달콤한 맛이 입안을 즐겁게 하는 초콜릿고추장아이스크림. 1스쿱 4천원.
2 치즈가 말랑말랑 씹히는 말차치즈아이스크림.1스쿱 4천원.


쿠모치즈

치즈케이크로 유명한 쿠모치즈에서 선보이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메뉴는 오징어먹물로 시커먼 색을 낸 데빌콘과 비트가 들어간 새빨간 엔젤콘, 단 두 종류지만 압도적인 색상으로 홍대 피플 사이에서 화제를 끌고 있다. SNS에 데빌콘과 엔젤콘을 올리는 순간, 팔로어 급증을 보장한다. 

ADD 서울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51-1 
OPEN 낮 12시~오후 10시30분


1 비주얼 갑, 오징어먹물 데빌콘. 3천원.
2 새콤한 맛이 가슴 속까지 전해지는 엔젤콘. 3천원.


주스 가게

나도쥬스

영양사 출신 이하영 씨가 엄마 아빠가 주스를 마실 때마다 ‘나도 주스’를 외치는 아들을 위해 오픈한 과일 음료 전문점. 모든 메뉴는 제철 생과일을 사용해 계절마다 메뉴가 바뀌는 것이 특징이다. 베스트 메뉴는 100% 착즙 주스, 착즙디톡스주스. 여름을 맞아 리얼수박주스와 리얼망고우유도 사랑받고 있다. 

ADD 서울시 마포구 연남로 13길 1
OPEN 월~금요일 오전 8시~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1시~오후 9시(일요일 휴무)


1 수박만 갈아 만든 리얼수박주스. 4천5백원.
2 망고청으로 맛을 낸 리얼망고우유. 500ml 8천원.
3 비트·당근 등을 착즙한 레드주스, 케일·시금치 · 청포도 등을 착즙한 그린주스, 오렌지 · 자몽 등을 
   착즙한 시트러스주스 3종류의 착즙디톡스주스. 각 5천5백원.


비니네과수원

시럽 한 방울 넣지 않아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착즙 주스 전문점. 주스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과일을 착즙해준다. 모든 메뉴를 착즙으로 만들어 목넘김이 부드럽고 뒷맛이 깔끔하다. 논현역 주변 깐깐한 직장인들 사이에서 이미 인기 주스바로 자리매김했다. 

ADD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95길 39
OPEN 오전 10시~오후 8시(일요일·공휴일 휴무)


1 바나나를 2개 넣어 마시고 나면 속이 든든한 바나나견과주스. 500ml 6천원.
2 새콤한 맛이 일품인 오렌지자몽주스. 500ml 6천원.


사진 홍태식 셔터스톡 디자인 박경옥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