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cool_summer

올여름 최고의 피서지 금강산랜드

EDITOR 이한경 기자

2018. 07. 02

짧은 물놀이를 위해 교통 체증, 바가지요금을 견뎌야 하는 것이 싫다면 주목. 서울 강북권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취사 가능한 워터파크가 있다.

6월 6일 새 단장을 마치고 오픈한 파주 금강산랜드는 약 6만6000㎡(2만 평) 규모로 실내 및 야외 물놀이장을 갖추고 있다. 실내 물놀이장에는 바데풀과 유아 전용 풀장이 있으며, 야외 물놀이장에는 워터 슬라이드와 파도풀이 있다. 또한 성인들도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성인 전용 풀장과 다량의 선베드, 야외 노천탕도 마련돼 있다. 지하 1020m의 게르마늄 광천수를 사용하는 금강산랜드는 개장 때부터 수질이 좋은 물놀이장으로 유명하다. 20여 종의 광물질이 함유돼 있는 게르마늄 광천수는 피부 미용에 효과적이며 미네랄, 유황 성분 등은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금강산랜드는 취사 가능 지역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는 점에서 더 매력적이다. 물놀이장 내 천연 잔디 위에 1천5백석 규모로 야외 테이블과 평상 등을 구비해 편리하게 음식을 해 먹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금강산랜드 외부에 산양, 토끼, 미니돼지 등을 관람할 수 있는 체험장과 1백 타석 규모의 인도어 골프장 및 스크린 골프장, 40여 동의 글램핌장 등의 시설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고양·파주와 인접한 금강산랜드는 서울이나 김포 등지에서도 1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특히 자유로를 타고 접근하기 때문에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교통 정체 없이 나들이가 가능하다. 또한 경의중앙선을 이용하면 지하철로도 편리하게 갈 수 있다. 방문객은 경의중앙선 월롱역에서 10분 이내 도착이 가능하다. 차량으로 20분 이내 거리에 헤이리 예술마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출판단지 등이 위치해 물놀이 후 다른 곳으로의 나들이도 편리하다. 

현재 금강산랜드 입장권은 네이버와 소셜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파주 시민의 경우 신분증 지참 시 입장료의 40%를 할인해주며, 36개월 미만의 소아는 건강보험증을 제시할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수건은 반드시 개인이 지참해야 한다.

개장 시간 주간 오전 10시~오후 6시/야간 오후 5~10시
요금 비수기 주중 성인 2만4천원, 어린이 2만2천원/주말 성인 2만6천원, 어린이 2만4천원
문의 031-949-6565 www.금강산랜드.com




디자인 김영화 사진&자료제공 금강산랜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