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beauty #solution

내게 맞는 동안 주사 찾기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맞아봤다

EDITOR 이한경 기자

2018. 06. 04

퀸즈파크성형외과의 임지현 원장과 엄수진 원장. 고객에게 ‘성형수술을 무조건적으로 권하지 않는 성형외과 의사’로 유명한 그녀들이 직접 체험 후 예쁜 얼굴선, 탄력 있는 피부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시술은 무엇일까.

임지현 원장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재생주사” 


“나이가 들수록 피부의 재생력이 떨어지고 피부가 처지는 게 불만이었어요. 특히 매일 아침 거울 보는 게 싫었어요. 각종 트러블 자국이나 베개 자국이 얼굴에 남아서 빨리 없어지지 않는 것을 볼 때마다 ‘나도 늙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임지현 원장은 올해 들면서 피부 재생력이 예전 같지 않음을 느꼈다고 한다. 

“아무래도 피부는 꾸준히 관리해주는 수밖에 없어요. 저도 그랬고, 많은 여성들이 노화 방지에 좋다는 비싼 화장품을 쓰는 이유죠. 그럼에도 눈에 띄는 효과를 못 보는 경우가 많아요. 피부 속에 영양을 직접적으로 넣어줄 수 있는 주사의 도움을 받으면 그 효과가 확연히 나타나는 것을 알 수 있고요. 제가 재생주사를 맞은 이유죠.” 

임 원장은 재생주사 시술 후 피부가 건강해지고 탄력 있어졌다고 말한다. 재생주사는 주름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으며, 피부 세포 자체가 스스로 재생되므로 실제로 피부 탄력이 좋아지는 시술이다. 피부 겉만 매끄러워지는 것이 아니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재생 성분을 전달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수분을 유지시켜 피부 재생, 탄력, 수분, 모공 및 노화 억제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엄수진 원장 “얼굴 윤곽 고민, 수술 아닌 시술로 해결 가능”   

“많은 한국인들이 얼굴 윤곽 때문에 고민하면서도 수술은 망설여요. 그래서 저는 사람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수술이 아닌 시술로 윤곽 조정하기를 추천해요. 윤곽주사에 보톡스와 필러를 조합해서 시술하면 갸름하고 예쁜 달걀형 얼굴을 만들 수 있거든요.” 

엄수진 원장은 뼈를 깎는 성형수술을 걱정하는 사람들을 위해 간단하게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얼굴살은 다이어트로 잘 빠지지 않아요. 빠지더라도 축 처지는 경우가 많고요. 그래서 윤곽주사를 많이 찾으시는데, 윤곽주사는 수술 없이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해 얼굴 윤곽을 날렵하게 만들어주니까 큰 부담 없이 받아들이시더라고요. 안면 좌우가 비대칭이거나 턱살에 탄력이 없는 경우에도 교정할 수 있죠.” 

엄 원장은 윤곽주사와 함께 사각턱 보톡스, 턱끝 필러를 제안했다. 윤곽주사는 불룩 튀어나온 광대뼈 살과 볼살 제거에 효과적이다. 하지만 살이 빠지면서 얼굴이 각져 보일 수 있는데 이럴 경우 사각턱에는 보톡스, 턱끝이 무너져 무턱처럼 보일 때는 필러를 사용함으로써 전체적인 얼굴 윤곽을 동시에 다듬을 수 있다.

내게 맞는 동안 주사를 찾는 것이 관건

피부 탄력과 얼굴 윤곽을 개선하고 동안을 만들어주는 주사 시술은 재생주사와 윤곽주사를 비롯해 리쥬란힐러, 콜라겐주사, 항노화주사, 마녀주사, 탄력주사, 지방분해주사, 피부영양주사, 비타민주사 등 매우 다양하다. 하지만 유행에 따라 주사를 선택하는 것은 위험한 생각이다. 주사만으로 효과를 볼 수 없는 경우도 있고, 체질이나 컨디션, 향후 일정에 따라 피해야 하는 시술도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피부 자체를 개선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본인의 피부에 맞는 올바른 개선안을 찾는 것이다. 이는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 후 결정해야 한다. 퀸즈파크성형외과는 지하철 신금호역과 강남구청역에 각각 위치하며,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디자인 김영화 사진&자료제공 퀸즈파크성형외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