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jonecosmetic #beauty_interview

무보정에서 더 빛나는 피부의 비밀

EDITOR 안미은 기자(인물) 강윤희(제품)

2018. 05. 28

배우 황보라의 얼굴은 필터나 보정 없이도 막 세수한 아이 얼굴처럼 반짝반짝 빛났다. 30대 중반, 그러나 나이를 알 수 없는 아름다움의 비밀을 직접 들었다.

10년 전에 만났는데 지금도 똑같네요. 진정한 동안의 비법을 털어놓아봐요. 

엄청난 비법이 있는 건 아니에요. 기초케어에 충실하려고 노력해요. 촬영이 없는 날에는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고요. 에센스랑 크림 딱 두 가지만 발라요. 피부도 같이 쉴 시간이 필요하니까요. 그리고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피부과에 가요. 보습, 진정, 탄력 같은 기본 관리를 받아요. 하지만 레이저 시술은 선호하지 않아요. 피부가 오히려 얇아질 수 있거든요. 

피부 미인이라서 고민이 있을까 싶어요. 

피부가 흰 편이라 야외 활동을 조금만 해도 발갛게 달아올라요. 심한 경우 물집이 생기기도 하고요. 그래서 자외선 차단제를 자주 발라요. 2시간 정량의 법칙 아시죠? 2시간마다 동전 5백원 크기만큼 듬뿍 짜서 수시로 덧발라줘요. 

KBS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생기발랄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메이크업 노하우가 있을까요. 

무조건 피부 표현을 얇게 해야 해요. 잡티를 가리려고 두껍게 메이크업을 하면 배우라 해도 어색해 보이더라고요. 피부 본연의 빛을 살리는 게 가장 예뻐 보여요. 요즘은 제이원코스메틱의 하트(Haart) 쿠션 팩트를 즐겨 사용하고 있어요. 하정우 선배의 그림이 디자인된 케이스도 사랑스럽고 커버력과 지속성이 뛰어나 최근 셀렙들 사이에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인기가 좋아요. 써보니 정말 갓 샤워하고 나온 듯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예술이더라고요. 가볍게 발리면서 잡티까지 가려주는 만능 팩트예요. 수분감이 가득해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물광이 오래 유지돼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만족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디자인이 깜찍한 하트 립틴트밤도 늘 휴대하고 다녀요. 입술을 감싸는 촉촉한 보습감이 오래 가더라고요. 

여름에는 어떻게 피부 관리를 해야 할까요. 

땀과 피지가 많은 여름에는 스킨케어를 가볍고 심플하게 하는 게 좋아요. 프라이머와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겹겹이 덧바르는 것보다는 하트 쿠션 팩트처럼 자외선 차단과 리프팅, 보습, 잡티 커버가 한번에 가능한 제품이 딱이에요. 이런 올인원 쿠션 팩트를 고를 땐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발리는지 직접 확인해보시길요.


  셀렙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이원코스메틱   

2016년 미국 세포라 3백80여 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 유명 해외 뷰티 블로거와 유튜버들 사이에서 수없이 리뷰되며 주목을 받았다.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올 3월에는 영국의 셀프리지 백화점과 펜윅 백화점, 독일의 카데베 백화점에 신규 브랜드로 입점했다. 특히 셀프리지 백화점에서는 제이원젤리팩과 제이원블랙젤리팩이 출시 2주 만에 매진되는 쾌거를 이뤘다. 하정우의 그림과 콜래보레이션하고 그의 친필 사인까지 들어간 하트 쿠션 팩트와 립밥 패키지 제품은 미국 뉴욕의 삭스 핍스 애비뉴 명품 백화점에서 먼저 선보인 후 세계적으로 출시된다. 하정우의 사랑스러운 그림을 화장품으로 소장하는 특별한 만족감을 선사하는 하트 패키지 제품은 앞으로도 꾸준히 출시될 예정이다.  



탕진잼 부르는 황보라의 서머 아이템 공개!

1 제이원코스메틱 하트(Haart)머메이드글로우컬러립밤 - 머메이드 핑크/머메이드코랄 
촉촉하게 빛나는 ‘인어공주 룩’을 완성하는 립틴트 밤. 물기를 머금은 듯 볼륨감 있는 립을 만들어준다. 하정우의 하트 작품이 가미된 사랑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4.5g 각 3만2천 원. 

2 제이원코스메틱 하트(Haart)아스타머메이드CCC쿠션 SPF50 PA+++- 레드하트/핑크하트 
글로벌 한류 브랜드 제이원코스메틱이 배우 겸 작가 하정우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론칭한 프로젝트 브랜드 하트의 쿠션. 여성들의 로망인 광채 피부 표현에 최적화된 쿠션으로 하정우의 하트 작품과 서명을 패키지에 담았다. 15g 각 3만8천 원.

기획 김지영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작지원 제이원코스메틱 문의 www.jonecosmetic.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