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ollow

클래스가 다른 뷰티 팁

EDITOR 배보영

2018. 05. 10

뷰티 팁에도 세계적 수준이 있다. 글로벌 뷰스타들을 보면 동의할 거다.

@Itslikelymakeup

@Itslikelymakeup

캐나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르디. 청순 메이크업부터 특수 분장에 가까울 정도로 강렬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고, 그 과정을 자세하게 보여줘 넋 놓고 보게 되는 채널이다.

@glamourdaze

@glamourdaze

1920~60년대 미국 여성들의 패션, 뷰티 정보가 담긴 영상이 가득하다. 특히 다양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필름은 화려한 자막과 입담이 없을 뿐 요즘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제작하는 영상과 거의 흡사해서 깜짝 놀랄 정도. 지금과는 사뭇 다른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을 듯.

@LaMadelynn

@LaMadelynn

아멜리에가 떠오르는 러블리한 외모가 눈에 띄는 유튜버. 데일리 뷰티, 여행 다이어리, 현재 좋아하는 것들, 패션 콘텐츠 등을 업로드하는데, 뮤직 비디오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영상이 예술이다.

@Christen Dominique

@Christen Dominique

두 가지 메이크업 영상을 비교하는 콘셉트가 독특하다. 얼굴을 반으로 나누어 각각 다른 메이크업을 보여주는데, 내추럴 vs 글로잉 스킨, 메이크업 실수를 피하기 위해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등 다양한 주제의 비교 영상이 있다. 에디터에게 가장 흥미로운 영상은 한국 vs 미국, 미국 vs 프랑스 등 나라별 메이크업 비교.

@Holistichabits

@Holistichabits

자연적인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뷰티 유튜버 사라.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카락을 관리하기 위한 팁이 많다. 과일과 채소를 이용해 만드는 헤어팩, 오가닉 메이크업 영상이 특히 인상적이다.



@Nikkia Joy

@Nikkia Joy

과감한 드래그 퀸 메이크업에서 카일리 제너 따라잡기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변신의 귀재. 번들거리는 피부나 모공을 커버하는 방법 등 실생활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꿀팁도 많다.

@AlexandraGirlyTalk

@AlexandraGirlyTalk

트렌디한 메이크업 튜토리얼은 기본, 구레나룻과 겨드랑이 셀프 제모, 네일 케어, 테이프로 가슴을 끌어올려 볼륨감을 강조한 킴 카다시안의 레드카펫 드레스 트릭을 분석한 영상 등 기발하고 유용한 정보가 가득하다.

@Jeffreestar

@Jeffreestar

강렬하고 과감한 메이크업을 잘 소화해내는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제프리. 재치 있는 입담과 섬세한 메이크업 스킬로 전 세계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싱어 송 라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패션 디자이너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자신의 이름을 걸고 뷰티 브랜드 ‘Jeffree Star Cosmetics’도 만들었다.

@Valeria lipovetsky

@Valeria lipovetsky

모델이자, 두 아들의 엄마인 발레리아 리포베츠키는 자기 관리의 최강자.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실용적인 메이크업 스킬, 식재료의 영양소를 최대한 살리는 최소한의 조리법,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법 등 아름다움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한다.

@Kawaii Pateen

@Kawaii Pateen

숙취 메이크업, 갸루 메이크업, 야맘바 메이크업 등 평범함을 거부하는 일본 메이크업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하트 패턴 콘택트렌즈를 착용하고 눈 주변을 파란색 글리터 아이라이너와 노란색 아이섀도로 물들이는 영상은 마치 행위예술 같아 놀라울 정도.

기획 최은초롱 기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유튜브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