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여신 미모 습습 크리에이터의 파우치 뷰티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4. 10

연예인 같은 외모와 나긋나긋 친절한 말투로 유명한 뷰티 크리에이터 김습습. 데일리 메이크업, 셀렙 커버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튜토리얼 등 다양한 상황에 대처하는 그의 만능 파우치를 공개한다. 

여성동아×크리에이터 ‘김습습’

1 맥 미네랄라이즈 스킨 피니쉬 라이츠카페이드 셰이딩보다 하이라이터로 얼굴에 입체감 살리는 것을 좋아해서 평소 다양한 제품을 테스트해본다. 이 제품은 지금까지 사용해본 하이라이터 중에서 은은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반짝임이 가장 예뻐서 항상 파우치에 넣고 다닌다. 10g 4만7천 원. 

2 비바이바닐라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 퓨어피치 예쁜 피치&코럴 색상 블러셔. 이 제품을 바르고 영상 촬영한 날은 항상 구독자들이 무슨 블러셔 발랐냐는 질문을 한다. 옅게 바르면 청초하고 맑게 표현할 수 있고, 여러 번 덧바르면 귀여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9.2g 1만5천 원. 

3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SPF15 PA+ 23호 은은한 베이지 발림성, 커버력, 지속력 모두 괜찮아서 깨끗하고 말끔한 피부 표현에 좋다.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베이스를 꼭 바르고 얇게 2겹으로 레이어링해서 바르는 방법을 추천한다. 30ml 3만8천 원. 

4 우드버리 하드텍스처 아이브로우 팀버울프 아이브로 제품으로 유명한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와 같은 제조사에서 이름만 바꿔 출시한 제품. 가격은 슈에무라의 절반도 되지 않으니 그야말로 꿀템이다.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을 위해서는 이 제품만 한 아이템이 없다. 4g 1만4천 원. 

5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겨울철 피부가 건조해져서 탄력감이 줄어들어 사용하기 시작한 제품. 바르면 피부가 쫀쫀해지고 메이크업도 찰떡같이 잘 먹어서 만족도 100%다. 영상으로도 몇 번 추천했는데 홈페이지에서 품절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30ml 3만2천 원. 



6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SPF35 PA+++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선크림! 산뜻하게 발리고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포함돼 뷰티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제품이다. 70ml 3만4천 원.

●또래 친구들처럼 화장품 좋아하고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 많은 평범한 여자 사람이었다. SNS는 셀카나 여행 영상 등을 올리는 정도였는데, 정식으로 뷰티 크리에이터에 입문하면서 전문성을 키우기 위해 메이크업 아카데미까지 다녔다. 소개팅용 메이크업, 머리하러 갈 때 메이크업 등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내추럴 메이크업과 다양한 헤어 튜토리얼 등이 대표 콘텐츠. 인형 같은 외모로 유명한 일본 아이돌이자 배우인 하시모토 칸나 커버 메이크업 영상과 난생처음 클럽 가는 날 메이크업 영상도 인기다. 

주소 www.youtube.com/channel/UCCDbrXNB-N9bj4qWtp7IO9w 구독자 10만4천 명

photographer 김도균 designer 이지은
제품협찬 맥, 비바이바닐라, 앰플엔, 우드버리, 한율 헤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