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logo #fashion

로고는 나의 힘

editor 김자혜

입력 2018.04.04 11:11:02

너무 노골적인 명품 자랑이라는 반론도 있지만, 로고를 패턴처럼 사용하고 우쭈쭈 과시하는 게 핫트렌드가 되었다. 로고 스웩! 
로고는 나의 힘

Logo Swag
살아난 로고 마니아들

전방 100m 밖에서 봐도 어떤 브랜드 제품인지 알아볼 정도로 큼지막한 로고가 박혀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끌던 때가 있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이런 아이템을 촌스럽다고 여기며 제품을 사자마자 브랜드 라벨까지 떼는 민감한 트렌드세터들도 생겨났다. 반면 로고를 드러내기 좋아하는 새로운 고객들이 생겨나기도 하는 법! 이번 시즌 브랜드 로고로 장식한 패션 아이템이 다시 머스트해브로 등극했다.


로고는 나의 힘
이번 시즌 로고 패션 트렌드를 가장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브랜드를 꼽자면 단연 ‘버버리’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도배한 것. 특히 19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버버리 체크 패턴 모자가 국내외 셀렙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구찌도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로고 아이템을 선보였다. 구찌에서는 가방과 액세서리에 힘을 쏟는 중. 의상에서는 브랜드 네임을 크게 새기거나 변형해 패턴처럼 연출하기도 했다.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의 로고 패턴을 선보여 엄청난 매출 신장을 일으켰다.


로고는 나의 힘
막스마라의 로고 사랑도 빼놓을 수 없다. 막스마라 스펠링으로 빼곡히 채운 의상과 가방 아이템을 선보였는데, 깔끔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멋을 자아낸다. 이밖에도 모스키노, 발렌시아가, 로에베, 제레미스캇 등의 브랜드에서 로고를 새긴 아이템을 선보였다. 감추어야 멋있다고 여겨졌던 브랜드의 로고, 이제는 마음껏 드러낼 때다.


Logo Paparazzi
패셔니스타들이 매치한 로고 패션 파파라치.

로고는 나의 힘
1 스타일리시한 카다시안가의 첫째 딸 코트니 카디시안. 그 또한 트렌드에 맞춰 페이스커넥션과 카파가 콜래보레이션한 트레이닝을 선택했다. 트레이닝 룩에 스틸레토 힐을 믹스매치하는 것이 정답. 

2 패션 블로거 네긴 미르살히는 구찌 로고가 새겨진 슈트를 선택했다. 보 디테일 블라우스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더하고, 클래식한 레드 백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3 모델과 가수로 활동중인 캐럴라인 브릴랜드. 그는 뵈브 클리코 브뤼 행사장에 브랜드 패턴이 돋보이는 펜디 원피스 차림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액세서리는 배제해 원피스 자체가 돋보이도록 한 것이 스타일링 노하우다. 

4 화사한 발렌시아가 스웨트 셔츠를 선택한 ‘KNC Beauty’의 대표 크리스틴 노엘 크롤리. 

5 모델 티나 쿠나키는 섹시한 분위기의 톱에 타미힐피거 로고가 가득한 데님 팬츠로 펑키한 무드의 룩을 완성했다.


6 베트멍과 챔피언이 콜래보레이션한 트레이닝 룩으로 ‘차별화’한 켄달 제너의 공항 패션.

7 펜디의 재킷과 스커트로 스타일링한 벨라 하디드.


designer 최정미 사진 REX


여성동아 2018년 4월 652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랜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