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beauty_solution

중년여성을 위한 안티에이징 성형의 모든 것

editor 이한경 기자

2018. 03. 28

‘노화 방지’ 혹은 ‘항노화’를 의미하는 안티에이징(anti-aging)이 올봄 성형 트렌드다. 퀸즈파크성형외과 임지현 원장이 노화 극복 프로젝트로 젊음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Q. 피부 노화란? 

세월이 흐르고 나이를 먹을수록 사람의 피부는 재생 능력과 탄력이 떨어진다. 이것이 피부의 노화인데, 탄력을 유지해주던 콜라겐이 줄어드는 데서 오는 현상이다.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주름도 발생하는데, 특히 자외선이 강하고 건조한 날에는 피부 노화가 한층 더 빠르게 진행된다.

Q. 안티에이징 성형이란? 

이미 자리 잡은 주름과 처진 피부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나 팩 제품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 이는 보톡스, 필러 등과 같은 쁘띠성형시술부터 실리프팅, 안면거상술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성형외과에서 시술이 가능하다.

Q. 중·장년층과 노년층에게 추천하는 안티에이징 성형은? 



주름의 위치나 깊이, 피부결 등을 고려해서 성형을 진행해야 한다. 쁘띠성형시술로는 깊은 주름과 처진 피부 개선에 확실한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고, 효과가 있다 해도 일시적이다. 고연령인 분에게는 한 번에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안면거상술을 추천한다.

Q. 안면거상술이란? 

안면거상술은 처진 피부의 근막층 및 피부를 분리해 당겨준 후, 당겨진 근막층에 피부를 고정시켜주는 수술법이다. 귀 앞쪽을 최소로 절개하여 얼굴 전체의 깊은 주름과 이마 주름, 눈 주변 주름, 목 주름, 볼 처짐 등을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는 최선의 안티에이징 성형이다.

Q. 안티에이징 성형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전 세계적으로 건강한 동안 외모에 대한 선호가 이어지면서 주름과 처진 피부를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안면거상술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 다만 병원을 선택할 때 비용에 따라 결정하기보다는, 수술 후 흉터 케어를 해주거나 신경 손상 등의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는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하는 것이 우선시되어야 한다. 여성 전문의들로만 구성된 퀸즈파크성형외과는 원내 피부과와의 협진 시스템을 통해 수술 후 부기 관리로 빠른 회복을 돕고 있다. 또한 이번 봄에는 특별히 피부 관리 프로그램과 성형수술을 잇는 ‘얼리버드 1+1’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므로 이 기회를 이용해 안티에이징을 실현해볼 것을 권한다.

designer 박경옥
자료제공 퀸즈파크성형외과(www.queensparkclinic.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