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2018 제3회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꿈을 실현하는 안정적인 주거공간

3년 연속 도시형 생활주택 부문 | 대도산업건설_ 꿈의 도시 두드림

editor 정애영

2018. 02. 13

대도산업건설은 지금까지 경기 동탄, 평택 및 의정부, 서울 강동지역에 8천여 세대의 분양 및 대행 이력을 쌓아온 회사다. ‘평택역 꿈의 도시 두드림’, ‘서정역 꿈의 도시 두드림’,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 ‘이안 두드림 기흥역’까지 총 2년간 4개의 사업지를 시행 모두 한 달 만에 완판하는 쾌거를 기록하였다. 

특히나 지난해 4월에 선보인 대도산업건설의 시행 4차 사업인 ‘이안 두드림 기흥역’은 대도산업건설과 대우산업개발의 협업사업이었다. 경기도 용인시 신갈동 68-6 위치한 필지에 지하 5층~지상 15층(연면적 2만1093㎡) 325가구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며, 도시형 생활주택(전용면적 16~23㎡) 2백97가구, 오피스텔(전용면적 20~60㎡) 28실로 구성되어 있다. 평당 7백만 원대로 기흥 역세권, 경기 남부지역 교통중심지, 기흥삼성반도체 등 대규모 첨단 인프라까지 교통, 생활, 가격 등 넉넉한 임대수요 조건을 모두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1~2층은 근린생활시설을 갖추고 옥상에는 하늘공원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 가구에 지역 냉난방과 LED 조명이 적용되고 전 세대 실외기를 옥상에 설치하는 등 에너지 절감과 소음 차단 및 편의성을 반영할 계획이다. 

현재 분양 중인 시행 5차 사업 ‘이안 두드림 오산대역’은 경기도 오산시 수청동 611-3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11월 30일 분양 개시하여 절찬 분양 중이다. ‘이안 두드림 오산대역’은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었다는 점이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LG의 주력 사업단지인 진위산업단지와 동탄 테크노밸리를 시작으로, 오산가장2산업단지, 동탄산업단지, 오산융복합타운, 화성정남 일반산업단지 등 약 13개 산업단지의 근무 인원이 40만여 명에 달한다. 인근에 근무하는 수많은 인구를 수용할 수 있어 수익형 부동산으로 높은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과의 거리가 불과 17m밖에 되지 않는 초역세권으로, 물향기수목원이 인근에 위치해 숲세권과 역세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갖추었다.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총 504실(전용면적 25〜79m²)이 공급되며 더블복층을 도입(일부실 제외)하여 1인에서 4인까지 거주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이안 두드림 오산대역’은 주택에 해당되지 않아 담보대출 규제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중과에서 자유롭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