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beauty #solution

동안 만드는 4가지 최신 트렌드

여성 전문의들이라 더 세심하게 더 아름답게 퀸즈파크성형외과 임지현 원장

editor 정희순

2018. 01. 25

퀸즈파크성형외과는 상담부터 시술 및 성형,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세심하고 꼼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예뻐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임지현 원장이 동안과 관련한 최신 트렌드를 들려줬다.

Q. 동안으로 보이기 위해 가장 신경 써야 할 부위는 어디인가.

눈이다. 대개 30, 40대부터 피부가 처지기 시작하는데 이때 눈가를 집중해서 관리해야 한다. 동안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들은 대개 30, 40대 때부터 3~4개월에 한 번씩 보톡스나 필러로 관리하고 이후 수술을 통해 원하는 인상을 만든다.

Q. 시술 또는 수술을 진행할 때 주의점은.

보통 병원을 선택할 때 비용적인 면에 비중을 두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환자와 의료진의 커뮤니케이션이다. 시술이나 수술법이 굉장히 세분화돼 있기 때문에 어떤 인상을 원하는지, 또 어떤 방식이 나와 가장 잘 맞을지를 의료진과 디테일하게 상담해야 한다. 수술 후 흉터나 신경 손상 등의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도록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Q. 요즘에는 젊은 층들이 동안에 더 관심을 갖는다고 들었다.

안티에이징 시술과 수술이 중 · 장년층의 전유물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노안을 개선하기 위한 20~30대의 문의도 많다. 20~30대는 얼굴지방이식을 통해 얼굴 볼륨을 채우면서 라인을 잡아주거나, V라인을 살려주기 위해 실리프팅, 보톡스, 필러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또 보톡스를 통해 가느다란 표정 주름을 완화할 수 있고, 필러를 통해 꺼진 부위에 볼륨감을 채울 수 있다.

Q. 연령에 따라 추천하는 시술, 수술 방법이 다른가.

대개 젊은 층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 개선할 수 있지만 중 · 장년층은 영구적이고 얼굴 전체의 피부 노화를 개선해줄 수 있는 안면거상술이 적합하다. 안면거상술은 노화로 인해 처진 피부 탄력 개선은 물론 팔자 주름, 미간 주름, 이마 주름, 목주름, 볼 처짐 등 얼굴 전체적인 주름까지 개선할 수 있다.

퀸즈파크에서 제안하는 동안으로 거듭나는 4가지 방법

1 실리프팅 
빠르고 간편하게 처진 볼살과 주름을 개선할 수 있다. 피부 타입과 처진 정도, 유지 기간에 따라 사용할 실의 종류와 개수 등을 세밀하게 조정해야 한다. 퀸즈파크성형외과에서는 리본리프팅과 코그리프팅, 실루엣리프팅 등을 주로 시행하는데 요즘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은 실루엣리프팅이다. 녹는 실을 사용해 시술 후 이물감이나 통증이 적고 리프팅 효과도 높다. 시술 후 유지 기간은 최장 2년이다. 



2 안면거상술 
리프팅이 시술이라면, 안면거상술은 수술이다. 앞서 소개한 실리프팅이 유지 기간 이후 재시술을 받아야 한다면, 안면거상술은 그럴 필요가 없다. 귀 앞과 뒷부분 절개를 통해 처진 피부와 함께 처진 근육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기존 리프팅 시술로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들이 주로 찾는다. 부모님의 효도 선물을 위해 상담을 받는 경우도 많고, 사회 활동을 활발히 하는 노년층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3 눈썹거상술
처진 눈꺼풀이 고민인 사람들이 찾는다. 안면거상술과 마찬가지로 피부를 절개하고 당겨줘 처짐을 없애는 수술인데, 흉터를 가리기 위해 주로 눈썹 라인을 절개한다. 상담을 통해 기존 본인의 쌍꺼풀 라인을 유지하고 주름만 개선하기도 하고, 쌍꺼풀 수술을 병행하기도 한다. 

4 하안검수술 

눈 밑에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돼 있거나 다크서클이 심한 사람에게 필요하다. 속눈썹에 가려지는 부위를 절개하고 녹는 실을 이용해 봉합하기 때문에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다. 눈 밑 피부의 처짐과 주름의 정도가 심하지 않은 20, 30대라면 결막 안쪽을 절개하는 방법으로 진행한다.

photographer 홍태식 designer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