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ymi #beauty_interview

씨미 다이아 광채 크림 팩트

반짝반짝 빛나는 이소연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1. 04

촉촉하게 빛나는 배우 이소연의 메이크업 비법은 천연 뤼미에르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들어 있는 씨미 다이아 광채 크림 팩트. 순식간에 피부에 우아한 광채와 입체감을 더하는 메이크업 현장을 지켜봤다.

씨미 다이아 광채 크림 팩트 
매끈하고 촉촉하게 피부에 녹아드는 크림 제형 팩트. 하나의 제품으로 어두운 피부, 밝은 피부, 칙칙한 피부 등 다양한 피부톤을 커버할 수 있다. 천연뤼미에르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아름답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표현한다. 12g 4만8천 원.

Q 평소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저도 겨울에는 건조함이 가장 큰 걱정이더라고요. 피부가 건조하면 잔주름도 부각되고, 전체적으로 푸석푸석 생기도 없이 어두워 보이잖아요. 그래서 뷰티 디바이스로 각질 케어를 꼼꼼히 하고 1일 1팩을 하고 있어요. 

Q 몸매 관리를 위해 어떤 운동을 하나요?
필라테스를 꾸준히 해요. 근육량이 적당히 있어야 살도 쉽게 찌지 않고, 보디라인이 전체적으로 탄탄해 보이잖아요. 필라테스는 유산소와 무산소 운동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운동이기 때문에 기초체력을 유지하고 보디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 효과도 있어서 연기자에게 특히 좋은 것 같아요. 

Q 최근 뷰티 브랜드 ‘씨미’의 뮤즈로 발탁됐죠. 어떤 브랜드인가요?
씨미(SYMI)는 그리스 신화에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여신(카리스)이 태어난 섬 이름이에요. 또한 See+Me(나를 보다), See+美(아름다움을 찾다)라는 복합적인 의미도 담고 있어요. 메인 아이템은 ‘다이아 광채 크림팩트’인데, 가장 큰 특징은 천연 뤼미에르 다이아몬드가 들어 있다는 거예요. 이 다이아몬드 성분이 빛을 다각도로 산란시켜 피부 요철과 주름 등 어두운 곳을 환하게 밝혀준다고 해요. 

Q 제품 개발 과정에도 직접 참여했다고 들었어요.

그동안 많은 뷰티 브랜드의 모델 활동을 했지만 이번에는 좀 특별했어요. 제 이름을 걸고 동료 배우나 친구, 팬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해줄 수 있도록 디자인, 성분, 제형, 효과 등 제품 개발 과정 전반에 참여했거든요. 그렇게 하니 애착도 더 커지더라고요. 

Q 그렇다면 씨미 다이아 광채 크림 팩트를 사용하는 꿀팁도 알려주세요.

크림 제형이라 일반 쿠션 팩트와는 사용법이 조금 달라요. 퍼프로 크림 바르듯 피부에 펴 바른 뒤 톡톡 두드려 마무리하는 거죠. 어느 정도의 커버력을 원하느냐에 따라 양 조절을 하면 돼요.





In Her Pouch

“예전에는 베이스, 컨실러, 파운데이션, 하이라이터까지 여러 단계를 거치는 좀 답답한 메이크업을 했다면, 요즘은 피부 광채를 살리는 팩트, 속눈썹 라인만 메워주는 정도의 아이라인, 화사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는 미니 멀한 메이크업을 즐기고 있어요. 진한 메이크업 때문에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도 줄어들고 피부가 투명하게 표현돼 어려 보인다는 말도 많이 들어요.”

1 씨미 다이아 퍼펙트 크림 립스틱
푸시아 핑크(좌) 로즈힙 레드(우) : 크림 텍스처로 발림성도 좋고 촉촉하다. 발색이 좋아서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내추럴하고 투명한 피부에 포인트로 바르면 피부가 환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즐겨 사용한다. 3.4g3만8천 원. 

2 씨미 다이아 광채 크림 팩트
매끈하고 촉촉하게 피부에 녹아드는 크림 제형 팩트. 바르면 즉각적인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지속력도 뛰어나서 장시간 밤샘 촬영에도 믿고 사용하는 최애템. 12g 4만8천 원.

photographer 홍태식(제품) 사진 제공 씨미 designer 김영화
문의 씨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