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opegirl

K-뷰티 대표 호피걸 자몽 클렌징 밤 슈퍼그뤠잇!

editor 김자혜

2018. 01. 04

자연 유래 성분에 피부 자극 없이 말끔하고 상큼하게 클렌징해줘 해외의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명성이 자자한 호피걸 ‘자몽 클렌징 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에 더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75g 2만2천원.

75g 2만2천원.

사계절 내내 미세먼지가 피부를 자극해 클렌징이 더욱 중요해졌다. 매일 깨끗하게 클렌징하지 않으면 미세먼지와 노폐물이 피부에 남아 100%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세정력이 강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이 되어 오히려 피부 건강을 망칠 수 있다.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을 배제했는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는지, 세정력은 어떤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클렌징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전 세계 제품을 사용해 본 해외 뷰티 블로거들이 사랑하는 클렌징 제품이 있다. 바로 K-Beauty 대표 아이템 HOPE GIRL ‘자몽 클렌징 밤’. 호피걸 ‘자몽 클렌징 밤’은 촉촉한 밤 타입으로 고체 형태 오일이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어 피부 자극 없이 세안이 가능하다. 파라벤, 벤조페논, 트라클로산, 트리에탄올아민, 비에이치티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요즘 같이 건조하고 찬 공기에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자몽 추출물이 함유돼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전해주고, 싱그러운 자몽 향이 클렌징하는 동안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이외에도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귤껍질 추출물,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바바수씨 오일,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알로에베라잎즙도 함유했다. 

피부 자극이 적은 제품 중에는 세정력이 떨어져 세게 문지르는 바람에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는데, 호피걸 ‘자몽 클렌징 밤’은 ‘아이라이너가 싹 지워진다’는 제품평이 많을 정도로 세정력이 우수하다. 

한 번에 클렌징하기 힘든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부드럽게 클렌징해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 메이크업뿐 아니라 미세먼지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며, 산화 방지 효과가 뛰어나 영양분을 유지시키고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평소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싶은 이들부터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기는 이들까지, 호피걸 ‘자몽 클렌징 밤’ 하나면 충분하다. 이번 시즌시크한 메이크업과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함께 즐기려면 호피걸 ‘자몽 클렌징 밤’을 추천한다.



designer 이지은
제작지원 & 사진제공 호피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