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wdonga_specialist

웨이팅 리스트 이어지는 완판 뷰티 디바이스 프라엘

#즉각_구매각! 뷰티 스페셜리스트들의 SNS 체험평

editor 정애영

2017. 12. 28

피부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면서도 따로 시간을 내기 힘든 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LG전자의 홈 뷰티 기기 프라엘(Pra.L). 에스테틱 관리만큼이나 만족도는 높으면서 혼자서도 쉽게 사용 가능해 2017년 9월 말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고 완판 행렬을 이어가는 프라엘 기기 4종을 W DONG-A SPECIALIST들이 직접 써본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화장품의 유효 성분 피부 깊숙이 전달 
갈바닉 이온 부스터 

34만9천 원.

34만9천 원.

온열을 통해 모공을 느슨하게 하고 초음파로 양/음이온을 이용해 화장품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속까지 침투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헤드 부분은 부드러운 삼각형 형태로 눈코 주변 등과 같이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도 빈틈 없이 관리할 수 있다. 

T e s t e r

강지은
조작법이 매우 간단하고 완충 시, 2주까지 사용할 수 있어 여행을 갈때도 유용한 아이템이다. 케어 순서를 안내해주는 음성 가이드 기능이 편리했고, 온열 마사지 기능으로 딥 클렌징은 물론 피부 깊숙이 좋은 영양분이 흡수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피부가 눈에 띄게 편안하고 촉촉해졌다. 

조수현
클렌징과 부스트 2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한데, 조작법이 간단해 첫 사용에도 헤매지 않았다. 딥 클렌징을 한 후 부스트 모드의 온열 마사지와 초음파 진동을 경험하니 화장품이 피부에 침투되는 느낌이 남달랐다. 사용 후 즉각적인 피부 윤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신윤휘
평소 피부에 탄력이 없고 수분이 부족해 수분크림과 에센스를 듬뿍 발라도 건조했는데 갈바닉 이온 부스터를 사용한 후에는 많이 좋아졌다. 클렌징 모드와 부스트 모드를 동시에 갖추고 있어 사용이 편리하고, 코와 볼 라인 등 입체적인 얼굴 부위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더마 LED 마스크 

79만9천 원.

79만9천 원.

마스크 팩을 붙이듯 얼굴에 착용하면 LED 파장이 피부를 환하게 톤 업시키고 탄력을 증진한다. 눈부심을 방지하도록 2중 안전장치를 마련했으며, 근접 센서를 장착해 마스크를 완전히 착용했을 때만 작동한다.

T e s t e r

김은영
마스크 팩보다 간단하고 짧은 시간안에 완벽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다. 늘 사용하던 기초화장품을 바르고 더마 LED 마스크로 9분간 관리하면 얼굴 전체로 온열감이 퍼지며 마음까지 편안하다. 사용 후 피부가 탱탱볼처럼 탄력이 넘쳐 매일 쓰고 싶을 만큼 매력적이다.

김미희
나이가 들면서 피부 탄력 저하와 잔주름이 가장 큰 고민이다.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피부 관리를 따로 받기가 쉽지 않은데 더마 LED 마스크는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관리할 수 있어 마음에 든다. 온열감이 느껴지는 것 외엔 큰 자극이 없고, 착용 방법과 충전 또한 쉬워 만족한다.

최우경
피부가 좋은 편이 아니라 전문 피부 관리를 많이 받는 편인데 더마 LED 마스크를 보는 순간 피부과의 재생레이저를 집에서 만난 기분이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무겁지 않고 안쪽에 눈을 보호해주는 장비가 있어 좋았다. 무엇보다 9분간 관리를 하고 나니 평소 겉돌던 크림이 촉촉하게 흡수 돼 만족스러웠다.


리프팅과 탄력을 동시에 
토탈 리프트 업 케어

49만9천 원.

49만9천 원.

고주파 전류를 통한 열에너지와 레드 LED 파장이 피부 속으로 전달되어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세 전류로 근육에 자극을 주어 페이스라인을 더욱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피부에 닿는 헤드 부위는 인체 이식용 의료 소재를 적용했다.

T e s t e r

박미경
춥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가 탄력을 잃고 칙칙해졌는데 토탈 리프트 업케어로 주 2회 관리하니 전문 관리 못지않은 효과를 볼 수 있었다. 수분 젤을 바른 뒤 탄력과 리프팅 토탈 케어 모드로 관리하니 피부가 화사해졌다.

전숙현
은은한 펄이 들어간 바이올렛 컬러와 한 손에 쏙 쥘 수 있는 사이즈, 휴대하기에 좋은 무게감까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고 싶은 디자인이 마음에 꼭 든다. 더욱이 5초마다 알림음이 울려 케어 적정 시간을 알려주니 18분 동안 집중하면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사용 후에는 매끈하고 촉촉해진 피부 감촉을 경험할 수 있었다. 

전정은
사용 방법이 복잡하면 안 쓰게 마련인데 토탈 리프트 업 케어는 정말 쓰기 편하다. 음성 안내가 나오고 5초마다 소리가 나서 특정 부위를 오래 문지르는 실수를 저지르지 않을 수 있었다. 붉은색 불이 들어오고 사용하면서 열감이 바로 느껴지니 정말 잘 케어받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화장품 잔여물은 물론 각질, 블랙헤드 제거 
듀얼 모션 클렌저

24만9천 원.

24만9천 원.

3가지 타입의 브러시(민감 · 건성/일반/지성 피부용)를 피부 상태에 맞게 골라 쓸 수 있으며 클렌징 강도를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브러시가 좌우 회전을 하는 동시에, 상하로 미세한 진동을 일으켜 화장품 잔여물은 물론 각질과 블랙헤드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

T e s t e r

김효은
음성 지원으로 클렌징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어 편리하고, 민감 피부용 브러시가 있어 트러블이 잦고 건성인 피부에 자극 없이 잘 맞아 마음에 들었다. 여드름과 블랙헤드가 고민인 중학생 딸도 같이 사용을 했는데 코 부분 클렌징이 꼼꼼하게 되어 만족스럽다고 했다.

이은경
메이크업 잔여물 외에도 피지나 각질 등을 자극 없이 없애줘 기초화장품 흡수가 더 잘되는 느낌이다. 컬러와 디자인이 무척 고급스럽고 손에 매끈하게 잡히는 그립감도 좋다. 부드러운 진동 덕분에 자극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은 것 같다.


류태경
음성 가이드 기능이 있어 친절하게 단계별로 안내가 되고, 또 다음 단계로 넘어갈 때 잠시 동작이 멈춰져 쉽게 사용할 수 있었다. 미세 브러시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느낌이 좋다. 또한 데일리 클렌징 브러시와 딥 클렌징 브러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전문적인 미용 기기라는인상을 받았다.

director 이한경 기자 
photographer 홍중식 기자 
designer 이지은
사진제공 & 제작지원
LG전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