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lee_seo_jin #godiva

‘뇌섹남의 원조’ 이서진과 고디바의 수능 대박 프로젝트

editor_ feature Kim Myung Huiㅣeditor_ fashion Choi Eun Cho Rong

2017. 10. 24

초콜릿을 닮은 남자, 이서진이 고디바와 함께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촬영장에 놓인 초콜릿을 하나 입에 넣은 이서진의 얼굴에 미소가 번지더니, 보조개가 더 깊이 파였다. tvN ‘삼시세끼’에서 최고의 음식을 만났을 때 보여주던 그 보조개다. 이서진과 초콜릿은 닮은 점이 많다.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처럼, 이서진도 겉은 차가운 듯 보여도 사실은 정 많고 배려심 깊은 남자다. 화려하지만 알고 보면 노동 집약적인 촬영 현장에서 동료와 스태프들에게 에너지를 주는 존재라는 점에서도 그렇다.

마치 원래 ‘꽃보다 할배’의 가이드였던 것처럼, ‘삼시세끼’의 맏형이었던 것처럼, ‘윤식당’의 영업 상무였던 것처럼 그의 움직임은 자연스럽게 먼 이국땅과 남해의 작은 섬마을에 스며들었고, 보는 이들로 하여금 억지스럽지 않은 웃음을 짓게 만든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서진은 초콜릿 마니아다. 뉴욕에서 유학하던 시절 친구가 선물한 고디바를 처음 접한 후 초콜릿의 매력에 빠지게 됐다. 이런 사실을 잘 아는 일본 팬들은 요즘도 종종 그에게 고디바 초콜릿을 선물로 보내온다고 한다. 

“미국에서는 생일이나 기념일에 초콜릿 선물을 많이 해요. 고디바는 부드럽고 진한 풍미 때문에 특히 좋아하는 브랜드죠.”

초콜릿을 좋아하다 보니, 촬영 현장에 종종 ‘비상용’으로 고디바를 챙겨 가기도 한다. 며칠씩 계속되는 강행군으로 체력과 집중력이 떨어질 때를 대비해서다. ‘삼시세끼’ 정선 편에선 나영석 PD 몰래 촬영장에 초콜릿을 반입해 옥택연과 나눠 먹은 모습이 전파를 탄 적도 있다.

“‘삼시세끼’ 초반에는 나영석 PD가 먹는 건 아무것도 못 가져오게 했어요. 정선 편에선 작은 거라도 가져갔다가 들키면 혼나니까 택연이랑 몰래 숨어서 먹곤 했는데, 어촌 편은 가게도 마땅치 않고 일단 들어가면 꼼짝을 못 하니까 나 PD도 조금씩 이해를 해주더라고요. 초콜릿을 먹으면 에너지가 충전되고, 저희가 먹는 음식들이 양념이 많이 된 음식들이다 보니 디저트로도 좋죠.”



고디바의 까레 컬렉션은 최고급 카카오를 사용해 스트레스 조절 기능이 뛰어나고, 순간 집중력을 발휘해야 할 때도 도움이 된다. 이서진이 이 초콜릿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일까?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을 함께했던 정혁이와 균상이, 그리고 게스트로 출연했던 후배들과 곧 쫑파티를 겸한 회식을 할 예정인데, 함께 고생한 그 친구들과 나누고 싶어요. 그리고 소속사 후배이기도 한 승기가 군 복무를 마치고 곧 제대하는데, 승기에게도 선물해야겠네요. 워낙 초콜릿을 좋아하거든요. 주변 지인의 자녀들 중에 수험생이 많은데 그 친구들도 좋아할 것 같고, 아직 수험생은 아니지만 공부하느라 고생하는 친조카에게도 선물하고 싶어요.”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인 이서진은 지난 5월 한 설문조사에서 송중기, 김정훈을 제치고 연예계 뇌섹남 1위에 등극했다. 그는 ‘뇌섹남’이라는 수식어에 부끄럽다며 손사래를 쳤지만, ‘꽃보다 할배’에서 보여준 유창한 영어 실력이나, ‘윤식당’에서 현지 상황을 분석해 메뉴 가격을 정하고 새로운 메뉴를 도입해 까다로운 ‘윤여정 사장님’의 총애를 받은 걸 보면 연예계 대표 브레인임이 분명해 보인다.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은 여기저기 많이 다녀보고 음식을 많이 먹어봤기 때문이지, 두뇌나 학벌과는 크게 상관이 없는 것 같아요. 학교 다닐 땐 노는 걸 좋아해서 공부하는 시간은 많지 않았지만, 그 순간만은 집중해서 공부했죠. 덕분에 고등학교까지 성적은 늘 좋은 편이었어요.”

이서진은 수능이라는 마지막 고비를 앞두고 힘들고 지친 수험생들에게 고디바 초콜릿이 위안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 자신이 초콜릿을 통해 에너지와 행복감을 얻었던 것처럼. 

“요즘 학생들을 보면 참 힘들게 공부하는 것 같아요. 대학 전형 과정도 복잡하고, 공부의 깊이도 예전 저희 때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대학이나 수능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인생에서 꼭 거쳐야 할 관문인 건 분명하잖아요. 수험생들 모두 이번 수능에서 실수하지 말고 그동안 쌓은 실력을 100% 이상 발휘해 좋은 성적을 내시길 바랍니다.”



고디바 수능 초콜릿 | 이서진이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수험생 집중력 향상을 돕는 고디바 까레 컬렉션
스트레스 조절 효능이 뛰어나고, 두뇌 활성화 성분이 풍부한 최고급 카카오를 주재료로 만든 고디바 까레 초콜릿은 수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최고의 선물. 밀크, 다크 50%, 다크 72%, 다크 85% 총 4종류가 있으며, 낱개 포장이라 휴대도 간편하다. www.godiva.kr




designer Kim Young Hwa
photographer Kim Yeong Jun(인물) Hong Tae Shik(제품)
제작지원 고디바 의상협찬 디바인핸즈(02-541-8461) 헤어 성효진(수퍼센스에이) 메이크업 조해영(에이바이봄) 스타일리스트 홍원호(의상) 김영빈(제품) 문의 고디바(080-827-770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